얼굴보고 인사해도 잘 안받아주셔서 그냥 자리에서 인사 허공에 뿌리면서 했거든... 근데 팀장님이랑 면담했는데 부장님이 인사 때문에 약간 그렇다고 말을 하셨었나봐... 자리도 좀 먼데 앞으로는 자리 찾아가서 인사드려야 하나ㅜㅜ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얼굴보고 인사해도 잘 안받아주셔서 그냥 자리에서 인사 허공에 뿌리면서 했거든... 근데 팀장님이랑 면담했는데 부장님이 인사 때문에 약간 그렇다고 말을 하셨었나봐... 자리도 좀 먼데 앞으로는 자리 찾아가서 인사드려야 하나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