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98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300 받아서 100정도만 쓰고 며칠 후에 빌린 돈 + 이자 전부 다 갚으면 더이상 나가는 돈 없이 300 마통느낌으로 갖고 있는거야?
1년 계약 안에 비상금 빼서 쓰고, 다시 300 채워넣으면 추가로 나가는 돈이 없는지 궁금해 !!


대표 사진
익인1
웅 근데 바로 해지는 안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ㅠ?바로해지는안좋아?
바로갚음좋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신용에 영향간대 그래서 계속 쓰고 이자 내고 넣어놓고 하는게 오히려 신용에 좋아 2~3달 후 해지가 좋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그럼 300 채워놓고 안쓰면 그 동안은 이자 안나가는거네??!
그리고 바로 해지하지말고 2-3달 후에 해지하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근데 갖고 있어도 무방해 급전 필요할때 쓰면 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둘째인데 첫째같다는 소리 들음 ㅋㅋ
15:16 l 조회 9
부아아아아앙~1
15:16 l 조회 9
렌즈랑 퍼컬이랑 상관잇어??
15:16 l 조회 8
남친 가족들이랑 맨날 연락하던데 원래 다들 이래?? 내가 이상한건가 ㅠ 5
15:16 l 조회 20
세무사무실 취업 어려울까
15:15 l 조회 15
이 니트 어디건지 찾아줄 익 구해요...
15:15 l 조회 10
헝가리 부다페스트 쪽으로 일주일 가면 얼마정도 들까?
15:15 l 조회 3
치아가 너무 아파서 병원가야하는데 수요일 오전 반차내고 가도 괜찮을까..1
15:15 l 조회 11
부동산없음 주식없음 코인없음 체력없음4
15:15 l 조회 15
생리할 때 생리대 몇개정도 써? 끝날때까지..??1
15:15 l 조회 17
해외여행 다녀오고 싶은데 다 주식에 돈 들어가있네…3
15:14 l 조회 11
나 카페알바 그만둘라하는데 같이 일하는 알바생한테 말안해도
15:14 l 조회 8
토이스토리 전시즌 다 봐야 5 이해가?9
15:14 l 조회 33
이직했는데 전직장보다 별로면1
15:14 l 조회 9
HLE 수영하는 구선수 영상 떴니
15:14 l 조회 4
어제 맘터 핫치즈밤 먹고 지금 엉덩이 불남
15:14 l 조회 4
삼성전기 이거 미칭놈이네1
15:14 l 조회 38
코 자연으로 높을수도 있지?3
15:13 l 조회 37
방사선사가 월급 쎄구나8
15:12 l 조회 52
사람인이나 잡코리아 공고3
15:12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