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02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1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패션고자인데 5,6월달에 결혼식 갈 일이 여러번 있어서 블라우스를 샀거든. 그냥 리뷰 많고 키워드에 하객룩 들어가있길래.. 핏은 두번째 사진에 가깝고 채도 낮은 민트색으로 샀거든
배송받아서 입어봤는데.. 하객룩이라기엔 뭔가 덜 꾸민 느낌이지 않나 싶어서 잘못샀나 생각 들어서ㅠㅠ 재질은 흐물렁한 얇은 천 아니고 탄탄한 실크 재질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아래 슬랙스나 치마 입으면 무난할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 다행이야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청바지랑 매치해서 꾸꾸 느낌이 안 나는거지 블라우스 자체는 예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난해 !!!! 적당히 오버핏인 슬랙스 같이 매치하면 예뿔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패잘알 당신들 고마웡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후줄근해보영 바지 이쁜걸로 잘 입구다녀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목걸이 같은 걸로 채워주면 목 주변이 덜 헐렁해 보일꺼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격식이 차려진 옷이라 보기는 어려운데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나도 그생각을 한거거든ㅠㅠ 뭔가 나만 동떨어진 느낌일까봐. 직접 입은 사진인데 괜찮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나가던 익인데 완죤 무난하고 괜찮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용기얻고 갑니다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뱅 아직도 못 받음 개망했다
1:09 l 조회 19
나 카뱅인데 왜 안 들어오냐......ㅠ
1:08 l 조회 11
(아마도)마지막근장 감사!!!!
1:08 l 조회 28
토끼는 뭘까
1:08 l 조회 8
근로장려금 그거 주소만 다르면 주는거야?3
1:08 l 조회 72
이제 매운거 못 먹겠다.....
1:08 l 조회 7
민음사 김민경 편집자님은 어떻게 유명(?)해지게 되신 거야?
1:08 l 조회 11
근로장려금 저번달인가 신청했으면 정기 맞지?1
1:08 l 조회 44
오랜만에 핫도그 먹고 싶다ㅠㅠ
1:08 l 조회 4
근로장려금도 가족소득봐?1
1:08 l 조회 19
근장 아직 안들어온 사람도 있는거지?4
1:07 l 조회 147
메이플 이벤트끝남?
1:07 l 조회 10
카뱅인데 나 못 받나봐5
1:07 l 조회 124
나도 근로장려금 줬으면 좋겠다
1:07 l 조회 21
근장 들어오는거 정기도 들어옴 오늘 ???
1:07 l 조회 28
학원에 취업했는데
1:07 l 조회 9
이거뭐야ㅋㅋㅋㅋ 상대카톡 나한테 이렇게 뜨는데 나 차단한거임 ?? 6
1:06 l 조회 276
똑똑 국민은 어디까지 왔니?3
1:06 l 조회 41
인스타 릴스에 팩폭잘하는 여자 (커플계정) 아는사람 ㅜㅜ1
1:06 l 조회 13
교수한테 실수한적있는사람4
1:06 l 조회 16


처음이전15161718192021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