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02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1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패션고자인데 5,6월달에 결혼식 갈 일이 여러번 있어서 블라우스를 샀거든. 그냥 리뷰 많고 키워드에 하객룩 들어가있길래.. 핏은 두번째 사진에 가깝고 채도 낮은 민트색으로 샀거든
배송받아서 입어봤는데.. 하객룩이라기엔 뭔가 덜 꾸민 느낌이지 않나 싶어서 잘못샀나 생각 들어서ㅠㅠ 재질은 흐물렁한 얇은 천 아니고 탄탄한 실크 재질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아래 슬랙스나 치마 입으면 무난할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 다행이야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청바지랑 매치해서 꾸꾸 느낌이 안 나는거지 블라우스 자체는 예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난해 !!!! 적당히 오버핏인 슬랙스 같이 매치하면 예뿔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패잘알 당신들 고마웡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후줄근해보영 바지 이쁜걸로 잘 입구다녀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목걸이 같은 걸로 채워주면 목 주변이 덜 헐렁해 보일꺼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격식이 차려진 옷이라 보기는 어려운데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나도 그생각을 한거거든ㅠㅠ 뭔가 나만 동떨어진 느낌일까봐. 직접 입은 사진인데 괜찮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나가던 익인데 완죤 무난하고 괜찮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용기얻고 갑니다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먼가 운동한몸이 딱히 아닌데 소개팅하는 사람이 머하냐고 했을때 운동간다고 하기가 좀 그런데1
06.23 13:18 l 조회 11
5년 만난 남친이 있는 상태에서 워홀 4년 가면7
06.23 13:18 l 조회 34
강아지가 자리 차지해서 2인용 침대로 바꿨는데도 똑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06.23 13:18 l 조회 10
너네가 거른다 생각한 사람한테 걸러지면 기분 나쁨??2
06.23 13:17 l 조회 18
여자 머리자르는데 얼마가 적당해?3
06.23 13:17 l 조회 16
사주나신점4
06.23 13:17 l 조회 25
개미꼬시기 당했다
06.23 13:17 l 조회 22
직장인들아 너네 회사 사람들 좋아?1
06.23 13:17 l 조회 16
커뮤하면서 평생 못 들어볼 말 들어봄2
06.23 13:17 l 조회 22
부모님이 본가내려와서 가게 하나 차려줄테니 장사하라하면 어때..?9
06.23 13:17 l 조회 19
너네 업무적으로나 평소에 ai 어디꺼 써?3
06.23 13:17 l 조회 11
머리 최대 며칠동안 안 감아 봤어?4
06.23 13:16 l 조회 17
s&p나 나스닥 하는 익들 수익률 몇퍼야?34
06.23 13:16 l 조회 401
근데 선관위 진짜 수사하긴 할까2
06.23 13:15 l 조회 29
원룸살다 아파트로 가니까 이제 이사하는거 만만치않네
06.23 13:15 l 조회 19
하닉은 이제 떨어져도 아무 생각이 안 들어ㅋㅋㅋㅋ1
06.23 13:15 l 조회 78
댓글은 신고 안되는줄 아냐?2
06.23 13:15 l 조회 19
아 이제 염색 안하려고 어둡게 덮었는데 다시 밝게 하고싶네
06.23 13:14 l 조회 7
난 사실 애기 사진 동물 사진 맨날 보고싶음
06.23 13:14 l 조회 5
회사엿날리고싶네
06.23 13:14 l 조회 9


처음이전2062072082092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