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02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1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패션고자인데 5,6월달에 결혼식 갈 일이 여러번 있어서 블라우스를 샀거든. 그냥 리뷰 많고 키워드에 하객룩 들어가있길래.. 핏은 두번째 사진에 가깝고 채도 낮은 민트색으로 샀거든
배송받아서 입어봤는데.. 하객룩이라기엔 뭔가 덜 꾸민 느낌이지 않나 싶어서 잘못샀나 생각 들어서ㅠㅠ 재질은 흐물렁한 얇은 천 아니고 탄탄한 실크 재질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아래 슬랙스나 치마 입으면 무난할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 다행이야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청바지랑 매치해서 꾸꾸 느낌이 안 나는거지 블라우스 자체는 예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난해 !!!! 적당히 오버핏인 슬랙스 같이 매치하면 예뿔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패잘알 당신들 고마웡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후줄근해보영 바지 이쁜걸로 잘 입구다녀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목걸이 같은 걸로 채워주면 목 주변이 덜 헐렁해 보일꺼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격식이 차려진 옷이라 보기는 어려운데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나도 그생각을 한거거든ㅠㅠ 뭔가 나만 동떨어진 느낌일까봐. 직접 입은 사진인데 괜찮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나가던 익인데 완죤 무난하고 괜찮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용기얻고 갑니다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웃백 맛있어?
06.25 22:53 l 조회 7
27살에 성형하는거 의미 없을까6
06.25 22:53 l 조회 86
정확히 회피형이
06.25 22:53 l 조회 14
일본 축구 어디까지 올라갈꺼같아??
06.25 22:52 l 조회 7
사회성 떨어지는데 회사 다니는 익 있어?13
06.25 22:52 l 조회 122
롯데 아쿠아리움 vs 코엑스 아쿠아리움 1
06.25 22:52 l 조회 16
회사 동료가 쪽지로 업무 화이팅 하고 남겨놓으면 싫을까? 10
06.25 22:51 l 조회 44
올리브영 별거 다 판다
06.25 22:51 l 조회 31
얼굴 vs 몸매7
06.25 22:51 l 조회 106
1억 만들려면 어케해야할까
06.25 22:51 l 조회 15
바디워시 추천해주라!!!!!1
06.25 22:51 l 조회 9
졸린데 자기 싫어2
06.25 22:51 l 조회 13
연말 성과급 1천 넘는 익들아2
06.25 22:51 l 조회 14
베트남 소고기볶음면에 1.5만 이면 비싼거야??2
06.25 22:51 l 조회 10
쉬었음청년인지 뭔지 많다며9
06.25 22:51 l 조회 370
서열 낮은 남자가 보통 여자한테 막 하는 듯6
06.25 22:51 l 조회 38
나이먹었나 친구의 남자 얘기 듣기 싫음 ㅠㅠㅋㅋ 3
06.25 22:51 l 조회 13
정신병원 입원
06.25 22:51 l 조회 9
아무 질문이나 다 해봐7
06.25 22:50 l 조회 14
아 입금 실수해서 적금통장에 생활비 부어버림 ㅠㅠ
06.25 22:50 l 조회 31


처음이전22122222322422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