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있으면서 그걸 그대로 받아들이면서 공부를 하든 뭘 하든 그렇게 있는게 나을까
어디로 무작정 떠나는게 좋을까.. 여행을 간다던지
후자는 현실에서 뭔가 회피하게 되는 것 같아 그 당시엔 좋지만 집에 다시 돌아오면 다시 원래대로 우울한게 돌아오는 느낌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집에 있으면서 그걸 그대로 받아들이면서 공부를 하든 뭘 하든 그렇게 있는게 나을까 어디로 무작정 떠나는게 좋을까.. 여행을 간다던지 후자는 현실에서 뭔가 회피하게 되는 것 같아 그 당시엔 좋지만 집에 다시 돌아오면 다시 원래대로 우울한게 돌아오는 느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