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17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2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새벽에 집 도착했는데 전화해서 뭐하냐길래
술먹고 집왔다 이런 얘기하다가 나 너무 피곤해 잘래 하고 끊어버림ㅋㅋㅋㅋㅋ..

왜 그랬을까 어제의 나
대표 사진
둥이1
어 나 까인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냐!!!!돌아와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확률 높음 ㅋㅋ 남자가 새벽에 뭐하냐고 전화할 정도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나름 용기 낸건데 이걸 걷어차네 + 얘 술버릇 왜 이래? = 호감도 하락..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꺆!!!!!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밑답글처럼 빨리 봉합해 골든 타임 지나기 전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그래야겠어 당긴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저거 핑계로 이번에 너가 걸자~ 어제 내가 술먹고 꼬장피운거 같다 ㅠㅠ 미안해서 그러니까 커피살게~ 커피 마시자~~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어떻게든 빌미를 만들어야만..! 땡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고럼고럼~ 사랑은 틈을 노려야만 쟁취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러고 여태 연락 안 왔어?
너 좋아했으면..술 먹은 건 괜찮아? 어제 많이 먹은 거 같던데 라던가
뭐 그런..게 있을텐데..없으면..흐음...진짜 리얼 짝사랑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평소처럼 카톡은 하고 있엉ㅋㅋ
너 술버릇 집에서 기절하는거구나 많이 피곤했냐 뭐 이런 대화 했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럼 연락 위주로 자꾸 가지 말고 이제 만날 약속을 좀 잡아서..밥도 먹고 뭔가 자꾸 같이 해..자연스럽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지역이 달라서..ㅎㅎ주말 노려봐야겠으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렇군 화이팅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인티제한테
0:42 l 조회 1
좋아해서 그랬어 바보같은 짓이란걸 알면서도
0:42 l 조회 2
찬 사람과 차인 사람 중 누가 더 연락할 가능성이 높아??1
0:40 l 조회 8
물건 발로 차는 거1
0:39 l 조회 5
애인 안 본지 2달째... 1
0:37 l 조회 13
짝사랑중인데 외모정병 몸매정병 개심해진다 ㅈㅉ2
0:36 l 조회 18
난 이런게 정말 너무 싫은데 봐줄래?2
0:33 l 조회 21
키185에 존잘까진 아니고 훈훈인데4
0:31 l 조회 29
애인이 잘못을 했다면 1
0:31 l 조회 13
진짜 니가 문제였네 문제였어1
0:30 l 조회 30
내가 찼고 재회할 생각 없으면 연락 ㄴㄴ지?12
0:27 l 조회 34
불쾌한 주작글만 쓰니까 사랑방이 망해가지 1
0:26 l 조회 11
대실 전화 대신 받아달라고 건냈더니 애인이 화냄; 2
0:24 l 조회 19
근데 애인이 사친 신경쓰인다 그러면 연락 안한다
0:22 l 조회 13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남익들아 28살에 모은돈 2천만원도 없는 여자는 걸러라 진심으로15
0:19 l 조회 93
인팁 intp14
0:16 l 조회 28
오늘하루 버스에서 물설사 터지고 그로인해서 썸남이랑 사귀게 됐고 얼떨떨하다 진짜..2
0:12 l 조회 67
헤어진지 3일 째 내가 먼저 연락했는데
0:11 l 조회 26
소셜데이터랩?? 이거 사기야 아님 진짜야..? 2
0:08 l 조회 24
이별 진짜 내가 찼지만 거의 3년만나고 헤어지니까 힘들긴하구나 14
0:08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