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21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7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비행기값 + 숙소포함!!!!

오사카나 후쿠오카 이쪽가려구

부족한건 엄빠가 내주겠지만.. 200이면 딱 되지않아?


+++나 장학금 200들어온거로 가자고 얘기해서

200 내가 낼거고 남는건 부모님보고 내달라할게

울집은 딱 관광만 할생각이얌

가족여행은 안가봐서 경비잘몰랐네

히로시마에서 4박5일을 호텔비행기포함 60썼어가지구..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우린 평일에 갈고야
근데 뭐...부족하면 부모님이 대주겠지하고있어
난 대학생이고 내가 요번에 장학금 받는데 그 200으로 갔다오자고하고 부족한금액은 내달라하겟
우리 가족 여행 날잡고 가야해서~~!! 저렴하고 다들 학교가는 시기에 갈거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저 금액이 가능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친구랑 둘이 갔을 때 나혼자 160만원 썼는데? 물론 쇼핑이 50만원이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언제..갈건데..?? 난 안될 거 같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년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돈 안쓰고 구경만 하면 가능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3명 가족 비행기랑 숙소까지 포함이면 밥은 뭔 돈으로 먹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난 일본여행갔을때 혼자 50에 다 놀았는걸 ...???비행기값 왕복20이였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될거같은데 숙소 비행기만이니까 아 설마 경비 다 포함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요새 일본 숙소가 많이 올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남친이랑 2인 250 들었어..!! 부족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엥 나 10년전이 그 금액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뱅기만 120돈나올거고 70으로 숙소 1박~2박 겨우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언제가는지 모르겠는데 비행기+숙소 만해도 이미 저금액 반 이상 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는 저렴할때 갈거야ㅠ 비쌀때는 못가 아빠 바빠가지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무리 저렴할때 가도 특가표 잡지 않는이상 1인 20 봐야할건데 이거만해도 벌써 60이고 숙박도 3인방으로 한다해도 아무리 싸게 잡아도 하루에 15 / 3박이면 45만원 이미 100만원 넘어!! 부모님이 나머지 비용 지원해주신다하면 일단 쓰니가 가진 200으로 비행기랑 숙소랑 일부 비용은 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친구랑 비행기 숙소 80 안 되게 들엌ㅅ는데 먹을 것만 먹음 가능하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 안될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엄빠 모시고 가려면 방도 좀 답답하지 않은 호텔 잡아야할거고 비행기도 주말껴서 잡아야하니 싸게 가기 어렵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우린 평일에 갈고야
근데 뭐...부족하면 부모님이 대주겠지하고있어
난 대학생이고 내가 요번에 장학금 받는데 그 200으로 갔다오자고하고 부족한금액은 내달라하겟
우리 가족 여행 날잡고 가야해서~~!! 저렴하고 다들 학교가는 시기에 갈거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런거면 뭐 ㅋㅋㅋ 너무 기특하고 좋을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친구들이랑 가면 몰라도 부모님이랑 가면 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이번달 초에 부모님이랑 셋이서 3박 4일 갔는데 넉넉하게 250~260 정도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비행기 저렴+시간 아무 시간 해서 뱅기 왕복 숙소까지 해서 1인당 50 들었는데 가족이랑 가는거면 200으로 뱅기왕복+숙소 될거 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딱 괜찮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우 난 엄마랑 둘이 5박갔는데 비행기랑 숙소만 260들었는데.. 4월초가 원래 비싼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사카든 후쿠오카든 가면 교토나 유후인 같이 근교는 안 갈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교갈거야
근데 나 전에 일본갔을때 친구집 머물면서 일주일있었는데 식비 7일동안 20도 안썼거든..
우리집이 어디가서 밥을 막 좋은거먹거나 많이 쓰는 편이 아니라서 그런가
다들 여행에 식비로 엄청 많이 잡는거같아서 신기하당..
나 혼자 히로시마 갔을때 4박5일동안 비행기 포함 호텔 식비 다 잡아서 60나왔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도쿄 3박 4일 비행기 왕복 20만원 특가로 잡고 1박당 3만원짜리 캡슐호텔에서 잤는데도 총 80나왔오 부모님이면 좀 힘들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일단 알겠어!!!
가족여행은 안가봐서...!!!잘몰랐다
난 혼자 3만보씩 걷고 돌아다녀가지구 내체력 기준이였나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택시안타고 걸어다녔는데 80나왔어 디즈니랜드 때문이 젤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번달에 오키나와 가서 2인 210쓴 것 같은데 부모님이랑 200에 가려면 호텔이나 이런데도 싼마이 다녀야 하고 힘들듯… 부모님 나이 생각해야 될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울 부모님은 50대셔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울 집은 저렴한거잡으라고하는편이라 난 딱 도미인정도만 생각해버렸네 핳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근데 막 200안에서만 할거다아니고 내가 장학금 받은김에!!!200으로 가자고하고 돈 거의 내가 내고 부족한건 부모님께 내달라할거야ㅜㅜㅜㅜㅠ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인당 100 잡는거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오사카 3박4일 유니버셜 패스같은거 다하고 2인 240...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유니버셜은 안가ㅠ
부모님이 그런거싫어해
딱 관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난 엄마랑 둘이 가는데도 300넘게 잡고 갓는데ㅜㅋㅋ저게 가능한 금액이구나 신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최소 100은 잡아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가서안놀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00 부족할거같은디.. 숙소비가 요새 겁나 비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족하면 내달라할거야~~!!
우리 가족이 여행 안 가는 이유가 한번에 많은 지출 못 하니까
내 장학금 200에 추가적인건 내달라하면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이번에 둘이 가서 2박 3일 200 넘게 썼는데... 뱅기 숙소 다 포함해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잇값하려고 어른인척하는데 사실 아닌 사람 많은거 같아
10:14 l 조회 3
당근에서 가방 딱 하나만 산다하면 뭐살꺼같아? 사진있오
10:13 l 조회 7
얘들아 나 브왁하는중임
10:13 l 조회 10
32강 떨어졌네^^1
10:12 l 조회 26
본인표출기독교+1찍+동성애자인데
10:12 l 조회 14
대한민국 32강 끝났어 !!7
10:12 l 조회 79
남미경 팀장 텃새 너무심함1
10:11 l 조회 15
친일파는 후손들은 조상이 부끄러울까?
10:11 l 조회 5
요즘 누워서 두피에 괄사 엄청 하는데 얼굴 리프팅된 느낌
10:11 l 조회 7
고양이들 이름이 어떻게 빠삐뿌뻬뽀 (미소의 세상)
10:10 l 조회 7
카톡 주담대 해본사람
10:10 l 조회 15
몇십년뒤에 후손이 기억할만한 업적이 있는건 대단한거같아
10:10 l 조회 13
타지에서 전주로 이사온 사람 있니?
10:09 l 조회 8
헬스장 찾아보는 중인데 이거 어때??
10:09 l 조회 13
여름 맞냐 무슨 가을처럼 선선하네5
10:09 l 조회 50
당신은 사회에 박제되셨습니다
10:08 l 조회 29
아니 남친 진짜 개찡찡대는데 정떨인거 정상이야? 25
10:08 l 조회 58
지성인데 쿠션 추천해주라 명품브랜드로....!!!!
10:08 l 조회 5
익들아 음료 테이크아웃해서 비닐 캐리어에 넣고 버스탈수잇어? 3
10:08 l 조회 17
친구가 안산은 시체팔이도시 전라도신안이랑 동급이다 이럼6
10:07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