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34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9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난 한화팬은 아닌데 우리팀꺼는 10만원 훌쩍 넘거든.. 친구가 한화팬이라 이번에 생일선물로 사주려는데 어차피 곧 직관가거든! 현장이랑 온라인이랑 가격이 같아??
대표 사진
신판1
레플리카 보고있는거아닌가욤 ..
어센틱은 10만원넘는뎅 ..
형지샵 = 레플리카
스파이더 = 어센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놔... 형지샵이 레플리카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형지 스파이더 둘다 온오프 가격똑같은데
온라인 스파이더 품절많을걸...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허헣.. 괜찮아 그냥..웅.. 어차피 어쎈틱으로 살생각이엄ㅅ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파니 레플리카 가격 본것같아 우리 비싼편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ㅋ....어쩐지.. 그래듀 선물인데 어센틱 사줘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좋은친구다! 근데 우리 레플 재질도 괜찮고 어센광고패치 좀 많은편이라 깔끔한 레플 선호하는팬들 꽤 있어 ㄴㄷ 뉴니폼 레플만 샀당 혹시 가격 부담되면 레플 사는것도 생각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래?? 흠 직접 고르라고해야겠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웅...? 우리비싸... 스파이더 마킹하면 17만원인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난리낫네 나 6만원대로봤어......레플리카인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우리 개비싸....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우리 어센틱 퀄 호불호 있고 패치가 진짜 덕지덕지라서 레플 더 선호하는 사람들도 있어 친구한테 물어보고 사줘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정도로 덕지덕지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https://m.spyder.co.kr/product/25-%EC%96%B4%EC%84%BC%ED%8B%B1-%ED%99%88-%EC%9C%A0%EB%8B%88%ED%8F%BC%EC%98%A4%EB%A0%8C%EC%A7%80/15391/category/46/display/1/ 여기 보면 알 수 있음 그리고 상품사진에는 안 나와있는데 목 뒤에 모두의 안과 패치도 추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친구가 현장가서 보고 결정하겠대ㅋㅋㅋㅋㅋㅋ 근데 내가봐도 많이 덕지덕지긴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레플리카 마킹없이 거의 7만원 마킹하면 9만원대 중반이고 어센틱은 7만원씩 더올라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벌써 6월 말인거 안믿겨
12:48 l 조회 24
퓨쳐스 일정은 크보 홈페이지에서 보는게 제일 정확한거지?
12:46 l 조회 23
널 내가 가만두지 않게쏘....(빤히 4
12:43 l 조회 129
마킹지도 아이돌 멤버별 굿즈처럼 물량 달리 뽑아??11
12:39 l 조회 150
회사사람 북미 갔다왔는데 월드컵 안보고 믈브 이경기 봤대2
12:37 l 조회 167
퓨처스에 헤드샷 나왔는데 턱 맞았대...37
12:28 l 조회 660
야구 같이 보러갈 친구 사귀고 싶당..4
12:26 l 조회 70
야구 이야긴 아닌데 속상한 일 생김 7
12:15 l 조회 177
재국 기자님 볼때마다 너무 신기해 1
12:11 l 조회 42
인플루언?서?들 응원구단 정하는게 갑인마냥 올리는거 진짜 웃기네10
12:10 l 조회 228
정보/소식 "이제 나랑 38승 차이나네? 살벌하다(이강철 KT 위즈 감독)." "어제 이기시더니 표정이 좋으시네.. 13
12:00 l 조회 464
알림/결과 06.23(화) 선발 투수 안내14
11:59 l 조회 334
롯데팬들 유니폼 진짜 통일감이 없네ㅋㅋㅋㅋㅋ10
11:41 l 조회 658
양도 구하는 글 볼때마다 생각하는 건데3
11:39 l 조회 155
뉴비들을 위한 정보
11:38 l 조회 53
근데 유니폼 겨 뚫렸는데1
11:36 l 조회 157
아이구 엘지 배아파죽겠네 8
11:35 l 조회 267
NUNA들 직관 갈 때 몸에도 선크림 발라요???16
11:30 l 조회 111
정보/소식 득점권 타율 하위권 10명11
11:29 l 조회 400
엘지에 문씨들 왜케 많아?😮7
11:21 l 조회 170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