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36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동성(女) 사랑 메이플스토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9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21살부터 지금까지 3년 가까이 만난 애인 형이 내년 초에 결혼하신다는데 결혼식 초대해주시면 간다 만다


애인, 애인 부모님이 결혼식 오라는 말 안함!! 그냥 익인들 생각이 궁금해서 물어보는거야... 나는 취준생 애인은 직업군인임

대표 사진
둥이1
가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가는게 뭐 어렵다고 안가냐 사람일 어찌될줄알고 ㅋㅋㅋㅋ 거저 점수 따는 기회를 왜 제발로 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엥.. 24살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결혼 예정 아니면 안 가는게 좋단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생각해보니 그렇긴하겠다 사진찍고 헤어지면 어쩌
그렇다고 안찍고 쭈뼛거리는것도 고역일테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너 결혼항거면 가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쓰니 스물 넷임? 향후 1~2년 내에 남친이랑 결혼할거면 ㄱ...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는 2년 사귀고 가는데 형제자매들끼리는 아는데 부모님들끼리는 모르셔서 갈 수있던것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참고로 결혼하시는 친누나가 나도 오라고 하기도했고 애인도 나 괜찮으면 오라고했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그냥 얘기하다가 너도와야지~ 한거면 가지마 그냥예의상말한거임

부모님 안면 튼 상태고 청첩장주면서 초대한거면 당연히 가야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부모님 뵌적 있는데 '나한테' 청첩장 주시면 가야지... 싶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보통 가족 결혼식은 ㄹㅇ 결혼식장 예약한 정도가 아니면 안 가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물론 케바케인데 굳이 누가 초대했거나 꼭 오라는 경우 아니고 애매할 때는 안 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2년 내로 결혼할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날잡고가 .... 지금은 가도 남친은 인사해야지 부모님 챙겨애지 짐챙겨야지 옆에 같이 있지도 못함 그럼 그냥 의자에 혼자 앉아있어야함 뭐 .... 뷔페 먹을때 같이 있다치면 친척분들은 결혼 할 사이니 왔겠거네 생각하시고 그때 인사를 드릴수도 있는데 남친 형수님이 기분 상하실수도 있음 따지고 보면 처음 만나서 인사드리는 자리에 갑자게 누가 껴서 같이 인사하는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그렇네.. 고마워 조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너무 어린데
가지마..........
결혼 할 예정도 아닌데 가면 친척 어르신들은 맨날 그 여친은? 이러면서 이야기 엄청 하심
안 가도 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ㄴㄴㄴ 가지마
친인척 다 모이는 자리에 상견례한것도 아닌데 불편하다 느낄실수도 있고
안그래도 정신없는 중요한 날에
남친도 너 못챙겨줄수있는일인데 괜히 서운할수도 있는 일이고 너도 민망 뻘쭘할일 많음
안가다고해서 아무도 뭐라하거나 서운해 할 상황 아님 걱정 ㄴ
오히려 갔을때 문제 될 일들이 많지
축하하는 마음을 꼭 전하고싶으면 결혼식 마치고 돌아오고 난 후에 형 부부한테 따로 인사해
남친이 옆에있을때 카톡이나 전화정도가 좋은것 같고 형 부부 성격따라 고맙다 얼굴보자 하면 그때 따로 보면 될일이고
남친 형이랑도 안면터놨고 잘 지냈다는 가정하에 적은거야
평소 교류없었고 형이랑 대면한적 없으면 그냥 남친입 통해서 축하로 끝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ㄴ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람 좋아할 때 첫눈에 반하는 경우도 많아?
0:00 l 조회 6
남자 33살인데 연애도 안 하는 건 뭐지
0:00 l 조회 6
친구도 없는데 헤어졌으면 다들 뭐해
0:00 l 조회 5
애인이 어려운건 어떻게 해?
06.27 23:54 l 조회 12
애인이 연락을 제멋대로 해 2
06.27 23:51 l 조회 14
Intj 마음 잘 아는 사람
06.27 23:48 l 조회 9
훈남인데 문신 10개 넘는 남자 연애상대로 어떰?2
06.27 23:47 l 조회 13
전애인이 싹 다 안읽씹하면 재회 불가능하지?1
06.27 23:45 l 조회 21
본가사는 직장인들 일주일에 몇번 만나?
06.27 23:44 l 조회 4
첫연애 스킨쉽 고민 좀 들어줘 3
06.27 23:43 l 조회 35
사랑한다는 마음이 언제부터 생겨?2
06.27 23:42 l 조회 37
내일만나기로 했는데 갑자기 마음에 여유가 옶어서 내일만나기 힘들것같다고 하면
06.27 23:41 l 조회 16
원래 연애 많이하면 설렘이 없어지는거야? 나만그래?
06.27 23:41 l 조회 14
연상이 딱 ㅔ좋아할거 같다. 라는 남자 특징이 머야?
06.27 23:38 l 조회 7
infj 인프제 기준 이거 플러팅이었을까??2
06.27 23:33 l 조회 34
소개받았는데 친구한테 사진 한장받고 연락중이거든?🙇🏻‍♀️1
06.27 23:33 l 조회 20
바람 의심되는데 내가 너무 예민한 걸까 1
06.27 23:32 l 조회 13
잘생긴애들은 아무래도 여자가 쉽겠지..?
06.27 23:31 l 조회 12
얼굴값 안하는 잘생긴 사람두 많을까2
06.27 23:30 l 조회 33
너네같으면 이런거 서운해????????1
06.27 23:3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