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진짜 엄해서 이나이먹고도 부모님 말 거역하는거 자체가 나한테 공포일 지경이야
하... 전문직 공부.. 너무하기싫어
사실 그냥 공부하기가싫어 ㅜ
대학까지 부모님이 원하는 곳 가줬으면 이제 그만할때도 된거아닌가
진짜어떡하지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우리집진짜 엄해서 이나이먹고도 부모님 말 거역하는거 자체가 나한테 공포일 지경이야 하... 전문직 공부.. 너무하기싫어 사실 그냥 공부하기가싫어 ㅜ 대학까지 부모님이 원하는 곳 가줬으면 이제 그만할때도 된거아닌가 진짜어떡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