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64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삼성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와서 잘해도 그니까 왜 다쳐서 이럴 것 같고 못하면 모든 걸 도영이 탓할 것 같고 하… 뭔 03이 팀을 좌지우지하냐고 그게 팀이냐 그냥 김도영 타이거즈지
대표 사진
무지1
나도 그냥 안 올라오면 좋겠음 03년생 어깨에 팀의 모든 부진을 얹은 채로 경기하고 싶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도영이 혹시라도 자기가 못하면 그것만 신경써야지 왜 다른 사람들이 못하는 것까지 신경쓰게 만드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나도 진짜 진지하게 안왔음 좋겠어 선수 한명의 문제가 아닌데 그걸로 온갖 언플 다 할거 생각하면 지금보다 더 열받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나도 솔직히 도영이가 너무 보고싶은데 안왔으면 좋겠기도 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와 점수를 못내니까 2점차가 한 20점차 같고
20:16 l 조회 8
아무튼 이제 공격임
20:16 l 조회 7
볼넷주고 안타맞고 실점하기 1
20:14 l 조회 50
빨리 끝내 아카 잡고
20:14 l 조회 15
오늘도 8회에 약속한거야?
20:14 l 조회 12
무지들아 곧 상준이 온다6
20:14 l 조회 39
2도영하자 3
20:12 l 조회 40
달글에서도 봤고 글에서도 봤으니 하는 말인데 18
20:09 l 조회 148
잠실에서는 호령이 타순 뒤로 빼라
20:06 l 조회 57
자 달릴까 집 좀 들어오게해3
20:05 l 조회 67
번트좀잘대자 1
20:04 l 조회 49
아니 적당히 해야지
20:04 l 조회 42
2도영 원해여 2
20:03 l 조회 55
썩번진짜
20:03 l 조회 24
빠른볼에 번트대기 어려운거 알겟는데 2
20:03 l 조회 79
너네 누구야
20:03 l 조회 19
와 속터져
20:02 l 조회 22
아 진짜 답답해ㅐ해해해해해해해해
20:02 l 조회 11
서코 성공했네 1
20:02 l 조회 55
나 올해 입덕 무진데 2
19:58 l 조회 73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