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66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3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일단 이 업계가 야근 수당도 챙갸주는데도 거의 없고 바쁠때 미친듯이 바쁘고 비수기땐 진짜 일이없는거(비수기땐 거의 컴터화면만 멍하니 쳐다보다 퇴근함) 다 알고 들어온것도있고

야근 압박(인당 일이 많은기 압박이라면 압박이긴하지만)은 일도없어 근데 내일은 내일의 일이 또 생기는데 뭐라도 끝내고 가고싶어서 하다보면 8시나 늦으면 9시에 퇴근하는일이 꽤 자주 있거든? 

보통 야근수당 없으면 다 칼퇴해..?

대표 사진
익인1
저거 지키는 중소 못봤는데 ㅋㅋ
근데 기업 90퍼가 중소잖아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일엔 쉽게 말하지.. 어케 일이 있는데 칼퇴함 게다가 글케 바쁜데 나를 위해서라도 야근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아니 친구들이 아직 취업을 안했는데 다들 야근수당은 당연히 챙겨줘야하는거고, 넌 그럼 이때까지 야근수당도 없는데 그렇게 야근한거냐 본인들은 취업하면 무조건 칼퇴할꺼다 하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나도 중소 2곳 다녔는데 내가 다닌 곳은 야근하면 야근수당은 다 주던데(하지만 기본급이 별로 안 높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포괄 근무제인 곳은 보통 기본급이 높지 않나..? 울 회사는 신입 기준 기본급 3100이고, 야근 거의 없고 프로젝트 때 야근하면 야근 수당은 줌 근데 야근 거의 없고 칼퇴(중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그런 마감맞추고 일을 끝내는 업무를 하질 않아서 그런 일꾼마인드가 신기하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럴수 있겠다 우린 계속 발주마감, 제출 마감 이런거에 쫒기면서 일하는직종이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야근 없는 업계라 걍 해야돼서 한다는 친구보면 신기하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야근수당 없는데 기한이 정해져있어서 어쩔 수 없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일단 맡은일은 책임감 어느정도 가져야한다
+ 그래야 내 실력이 늘고 기회가 생긴다 여겨서 포괄임금제인데 그냥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야근 수당 없는데 거의 맨날 야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야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팀장이 야근헤야된다면 걍 속으로 욕하면서 야근해
지난달에 주4회 10시 퇴근했더니 죽겠더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린 수당 없는 대신 야근한 시간만큼 반차 시간 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일이 있는데도 퇴근하는게 쉽지않지 그래서 나는 일 남으면 그냥 집가서 하는편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재택 겸하는 곳도 보통 야근수당 없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윤석열 뭐냐
8:57 l 조회 1
술취하고 첫카톡 하는 남자는 멀까
8:56 l 조회 4
주식하니까 잡 생각이 없어지긴 하네
8:56 l 조회 4
땅콩버터사과가 건강에좋다는거 구라같아
8:56 l 조회 6
1년 지난 콤부차 먹어본 사람? 1
8:56 l 조회 4
와 텐퍼센트는 커피가 ㄹㅇ 돈아깝다
8:56 l 조회 12
축구 강인이 이번엔 진짜 꼬마갈려나
8:55 l 조회 4
평일에만 카톡하는친구 나만 좀 그래?
8:55 l 조회 7
탈색하고 애쉬브라운 염색햇는데 머리 감자마자 바로 누렁 머리 됐어1
8:55 l 조회 5
나 타인 인정으로 예쁘다 하는 익 있음?
8:55 l 조회 6
일주일 동안 20프로 가까이 올랐는데 1프로 떨어졌다고 조정이라고 하는 거 ㄹㅇ 신기하네
8:54 l 조회 6
남미새들특) 이런 식으로 생김2
8:54 l 조회 40
중고등때 젤 공부 못했던 애가 지금 제일 돈 잘벌어서 현타옴......6
8:54 l 조회 33
키 169 인데 바지 총장 101 vs 107 ......
8:54 l 조회 4
이재명이 주식 어거지로 하락막은것임 이제 큰일남6
8:54 l 조회 18
근데 스몰토크나 수다떠는 거 좋아하는 동료들이 있는데3
8:53 l 조회 6
우리동네 도시 아닌데 햄버거집 짱많음1
8:53 l 조회 6
독립하니까 에어컨 맘껏 트는건 좋다1
8:53 l 조회 7
어떻게 백억커피 팝콘 한통을 혼자 그 자리에서 다 먹어버렸어11
8:52 l 조회 44
또 월요일이라니...1
8:5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