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부동산 난리난 이유 알랴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24/23/10899d9cabea23c6a110ef2975a83435.jpg)
지분형 모기지라고 나올예정인데 내돈1억 4억대출 5억세금으로 10억아파트 구매가능해짐 집값하락하면 세금으로 부담함
서울10억 경기6억이하 아파트만 가능하니까 서울10억 경기6억 아래로는 이제 매물 마를거임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지분형 모기지라고 나올예정인데 내돈1억 4억대출 5억세금으로 10억아파트 구매가능해짐 집값하락하면 세금으로 부담함 서울10억 경기6억이하 아파트만 가능하니까 서울10억 경기6억 아래로는 이제 매물 마를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