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난 여초과(항공과) 나왔고 대쉬도 다 맘에 안드는애들만 쳐내다보니 (소개, 미팅 몇번했는데 별로였음) 어느덧 25인데ㅠㅜㅜ 그냥 그때 맘에 썩 안들어도 막 만나볼걸 이생각 듦 남들 다 20대초때 겪었을 이별, 성경험, 풋풋함 못겪어본거 넘 싫음 쪽팔리고 ...나만 이렇냐 솔직히 남자관심없는애들은 댓글 안 달아줬음 좋겠음 ..또 남미새 아니냐고 할까바 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심지어 난 여초과(항공과) 나왔고 대쉬도 다 맘에 안드는애들만 쳐내다보니 (소개, 미팅 몇번했는데 별로였음) 어느덧 25인데ㅠㅜㅜ 그냥 그때 맘에 썩 안들어도 막 만나볼걸 이생각 듦 남들 다 20대초때 겪었을 이별, 성경험, 풋풋함 못겪어본거 넘 싫음 쪽팔리고 ...나만 이렇냐 솔직히 남자관심없는애들은 댓글 안 달아줬음 좋겠음 ..또 남미새 아니냐고 할까바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