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96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8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심지어 난 여초과(항공과) 나왔고 대쉬도 다 맘에 안드는애들만 쳐내다보니 (소개, 미팅 몇번했는데 별로였음) 어느덧 25인데ㅠㅜㅜ 그냥 그때 맘에 썩 안들어도 막 만나볼걸 이생각 듦 남들 다 20대초때 겪었을 이별, 성경험, 풋풋함 못겪어본거 넘 싫음 쪽팔리고 ...나만 이렇냐 솔직히 남자관심없는애들은 댓글 안 달아줬음 좋겠음 ..또 남미새 아니냐고 할까바 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에이 지금도 늦지 않았어!!
나도 지금 사귀는 남자친구 내가 첫 여자친구라고 핬음 남친도 25살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나도 모쏠은 아니고 거의 모쏠...인데 (새내기때 그렇게 안좋아하던 애랑 1년정도 사귄게 끝) 그생각 요즘 많이함 그냥 누가 나 좋아하면 웬만하면 받아줄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첫 연애하고 나서 너무 귀찮고 그때는 대학생활 하면서 친구들이랑 노는게 더 재밌어서 맨날 바쁘다는 핑계로 연애 안했는데 솔직히 바빠도 하려면 다 할 수 있었어... 이제와서 연애할때 서툰 모습 보이면 너무 쪽팔릴것 같아ㅠㅠㅠㅠㅠ그런 짓은 다 20초에 했어야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마자 그게 젤 큼 .. 상대방은 다 이미 겪어본 거랑 귀찮을텐데 나는 또 섭섭할거고 ..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어릴때만 해볼수있는 풋풋한 연애 못해본건 아쉽고 해볼걸 그랬나 후회되긴하는데 쪽팔린건 아니지않아? 아 나이들어서 어설픈 모습 보이는거 때문이면 이해된다... 그렇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어설픈게 크지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경험은 이득 아님? 맘에 안들었던 애들이라도 걍 함 해볼걸 이 생각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먼가
나이드니까 좀 민망하긴하더라.. 당얀히 친구들도 해본줄 알고 당연하듯이 얘기해서 ㅋㅋㅋㅋㅋㅋ머라 말을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다른건 몰라도 저건 잘한거임
니가 지금 해보고싶은건 그럴수있지 원하는 사람이랑 잘 골라서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치? 오히려 남자들은 좋아할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야 나랑 똑같다 나도 항공과 졸업했는뎈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지...? 동기들이랑 얘기할때 다들 이쁘장해서 그런가 경험 없는애들이 없더라고... 나혼자 민망할때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거의 연애로 칠 수 없는 짧은 연애가 다고 이십대 중반인데 중간에 나 좋다는 애랑 관심갖는 사람들 쳐낸게 아 그러지 말걸 싶다가도 나같은 성격이면 다시 돌아가도 그러고 잇을거 같음 ㅜㅜ 지금도 누가 나한테 관심보이면 부담스러울거 같고 걍 내가 먼저 좋아해야하나바 에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이말.. 근데 나도 어지간히 눈높나봄 ㅋㅋㅋ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게..근데 또 내나이 25에 처음 제대로 된 연애하는데 그냥저냥인 남자면 싫을거 같앜ㅋㅋㅋㅋ 노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 20후반에 첫 연애 해보니까 무엇보다 어릴때 찌질하고 궁상맞은 이별을 못 해본게 제일 크다고 생각했음
남들은 고딩~20초에 하고 성숙해진걸 뒤늦게 하려니 어디다 하소연도 못 하고 전애인한테도 미안하고 그랬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미래인가? 그냥 갑자기 새벽에 우울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실 나도 짧게 만나고 헤어져서 사실상 모쏠이나 다름 없지만 한번쯤 경험해보는건 필요하긴 한 것 같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성친구랑 스퀸십 괜찮은데 딱 한명만 뭔가 불편해
22:29 l 조회 3
아우 남자친구가 우리집 놀러와서 배고프다고 찡찡 거리길래
22:29 l 조회 10
요즘 합정쪽에 러브버그 많어?
22:29 l 조회 6
닭가슴살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익들아 너네 한끼에 몇그람씩 먹음...?
22:28 l 조회 3
생리할때 다들 기분 어때?1
22:28 l 조회 9
바다 누리 키링 인터넷으로는 못 사?
22:28 l 조회 3
대학다니다 20중반에 수능다시봤다하면1
22:28 l 조회 7
피카츄가 전압 측정하는 방법이래
22:28 l 조회 11
생리전에 다들 많이 먹지?1
22:28 l 조회 5
난 택시비 더치하면 뭔가 스스로 짜쳐서 안받음6
22:27 l 조회 20
6개월 계약직은 사람들이 잘 안 하려 그래?3
22:27 l 조회 16
티라미수 먹고 오늘 하루종일 배탈남..1
22:27 l 조회 6
내년에 가격 올라가면 아이폰 지금 사는게 나을까?2
22:27 l 조회 7
주식 삼전 하이닉스 언제까지 갈까 ㅋㅋㅋㅋㅋ
22:27 l 조회 5
지금 시점에서 아이폰 16pro 사기 아이폰 17 사기2
22:27 l 조회 9
어제 에버랜드 다녀온거 신의 한수인듯1
22:27 l 조회 19
일경험 인턴으로 카페 업종 들어가본 사람 있어? 2
22:27 l 조회 13
헤어 트리트먼트/에센스 진짜 효과좋은거 추천해주라1
22:26 l 조회 5
20대 초반을 청춘답게 보내지 못해서 아쉽네 1
22:26 l 조회 15
까매졌다는게 나쁜 말이야..?7
22:26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