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97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3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25신규인데 부산살아 둘다 3차고
고신대복음병원
-사학연금
-낡음
-자차이동

한림대평촌
-경기도 자취
-국민연금

솔직히 둘다 가기싫다 ㅋㅋㅋ..
인서울 병원갔으면 걍 고민도 안하는건데 애매하게..ㅜㅠ
+++++) 다들 왜 집 가까운 곳 추천해???


대표 사진
익인1
집 가까운 데 가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차라리 평촌가서 긱사 들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닥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집가까운곳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신 이제 돈 잘 줘? 월급상여 안 밀리면 1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 고신에서 일하는 중인데 분위기는 ..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주차 1년에 1번 추첨제라서 차 갖고오기 힘들수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까운곳 가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가까운 곳 추천해?? 다른 익들도 그렇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무도 모르는타지가서 생활 하면
일단 내가 힘들때 옆에 있어주는 사람이 없음. 뭐 그 타지에서 애인이라도 만들면 모를까..버티기 힘들어 집 가까운곳보다
그리고 고신대나 서울이나 돈 비슷하게 줄텐데 ..자취하면 돈 진짜 안모임. 집에서 돈 모으며 사는거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경험담임 나도 부산사람인데 서울동경해서 서울갔다가
오프때 내내 놀 친구도 없이 기숙사 박혀있었음..초반에나 동기들 전부 Day 하고 주말쉬고하니까 같이 공부하고 놀고했지 독립후부턴 듀티도 다르고 걍 혼자임..그래서 오프때 맨날 부산가고 그랬어
그러다 힘들어서 퇴사하고 부산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무조건 집 근처!
가급적 권장하지 않지만 혹시 모를 퇴사도 염두에 두어야 하고, 친구나 가족에게 지지받으며 극복할수 있는데 아니라면 완전 새로운 지역이라면 힘들수도 있어..
(학교가 서울,경기권이라면 해당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집근처! 돈모으는 속도도 다르고 위에 다 얘기하듯이 가족 친구 생각보다 정말 큰 존재임 그리고 고신대정도면 나쁘지 않은거같은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상종 그만두고 종병 이직해서 1년반 일했는데 너무 관두고싶어2
06.25 20:55 l 조회 161
내시경실 근무하는 쌤 있을까요??11
06.25 19:22 l 조회 187
한 듀티에 차지1 액팅2인데 7
06.25 18:11 l 조회 142
인생이… 6
06.25 17:49 l 조회 174
근데 간호사들은 동료한테 왤케 못됐어?5
06.25 13:04 l 조회 384
26졸 중에 웨이팅하는 익들아!!!2
06.25 12:09 l 조회 31
선배님들 저 간호 3학년인데 이거 학점 취업 어떡해요ㅠ3
06.25 10:53 l 조회 119
순천향대 서울 vs 분당차2
06.24 22:41 l 조회 106
출근 한달 됐는데 벌써 일이 안맞는거 같은거는 5
06.24 22:03 l 조회 165
퇴사 한다 했다가 시기 미루면 좀 그래??4
06.24 13:08 l 조회 349
출근하기 전에 너무 불안해 ...1
06.24 12:19 l 조회 215
그만둬야하나 독립한지 58일 됐는데 투약오류 2번 침5
06.24 02:28 l 조회 703
제일 빠른 탈임상 루트가 뭘까??2
06.24 02:01 l 조회 343
우울증 걸릴 것 같아3
06.24 00:36 l 조회 230
환타 씻는 굿 같은거 없나여8
06.23 21:31 l 조회 381
퇴사관련 고민이 있어!!12
06.23 19:56 l 조회 534
일주일만에 그만 둔 사람 있어?4
06.23 19:21 l 조회 291
간호사 사회에서 동기없음 진짜 일다니기 힘든듯 .1
06.23 13:55 l 조회 266
독립 3개월차인데 내가 병동 민폐라고 생각들면 퇴사가 맞지?8
06.23 08:19 l 조회 525
독립 3주차 인계 지리멸렬한거 정상이지?6
06.22 22:23 l 조회 328


12345678910다음
간호사
일상
이슈
연예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