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25신규인데 부산살아 둘다 3차고고신대복음병원
-사학연금
-낡음
-자차이동
한림대평촌
-경기도 자취
-국민연금
솔직히 둘다 가기싫다 ㅋㅋㅋ..
인서울 병원갔으면 걍 고민도 안하는건데 애매하게..ㅜㅠ
+++++) 다들 왜 집 가까운 곳 추천해???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25신규인데 부산살아 둘다 3차고고신대복음병원 -사학연금 -낡음 -자차이동 한림대평촌 -경기도 자취 -국민연금 솔직히 둘다 가기싫다 ㅋㅋㅋ.. 인서울 병원갔으면 걍 고민도 안하는건데 애매하게..ㅜㅠ +++++) 다들 왜 집 가까운 곳 추천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