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98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3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지금까지 감사하게도 사람들이 많이 다가와줘서 대학 졸업때까지 6명 정도 만났어

근데 물론 사랑했긴 했지만 처음부터 내가 그 사람을 알아보겠다라는 고민을 안 하고 만나게 되다보니 만나면서 안 맞는 부분 때문에 대부분 반년 쯤 가서 헤어졌어

예를 들면 나는 생각이 어린 사람을 싫어하는데 이런 건 사귀기 전에도 주의 깊게 관찰했으면  알 수 있는 부분이란 말이지? 근데 나는 오는 사람 안 막은거니까 사귀면서 아는거지

 이거 말고도 사실 내가 좀 서로 성장하는 깊은 대화를 원하는데 그 20대 초중반에서는 그런게 주류가 아닌 분위기더라고

그냥 가벼움이 더 어필되고 공유되는 느낌? 그게 뭐 바람직하지 않다 이런게 아니라 내가 주고받고 싶은 사랑은 그런게 아니기도 했어.

그래서 이런식으로 계속 만나다 보면 뭔가 실속없이 연애횟수만 늘어나고 이상해질 것 같은 느낌??? 이 들어서 내가 원하는 상대의 명확한 기준을 스스로 세울 때까지 가만히 있기로 했어. 오는사람 다 쳐내고 소개도 안 받구,,


지금부터 고민인게.. 스스로 생각해도 난 지금이 삶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성장해있다고 생각하거든? 근자감일진 몰라도 그걸 또 알아보고 다가와주는 사람이 지금은 예전보다 더 많은데..

뭔가 이 기회를 날리는 것 같은 느낌이 듦 vs 그래도 아직은 내가 어떤 사람을 사랑해야 행복할 지 모르겠음


이러면서 3년차가 됐다.. 사실 너무 바쁘니까  취업하면 연애해야지 하는 핑계도 있었는데 딱히 그런 시간적 문제는 아닌 것 같아. 할려면 다 하더라구;;
주변에서는 니가 왜 안하냐 나보다 더 억울해 하는거 보면 청춘을 보내는 건가 싶기도 하고.. 그냥 푸념해봤어
나랑 비슷한 사람 있으면 위로받고가 ㅎㅎ

대표 사진
둥이1
28살정도 나이면 너같은 대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20초보단 확실히 많아졌을테니 만나보고 까고 만나보고 또 까고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나이에 따라 달라지는게 또 아닌거같기도,,ㅋㅋㅋㅋ 중간에 연상도 만났는데 또 나이 많다고 그런 것도 아니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꼭 다 그런 건 당연히 이니긴 한데..... 난 안 만나보고 혼자 있는 것보다 만나보고 차는게 더 확실하고 빠르게 깨달을 거 같다고 생각하고 젊음 아깝단 생각도 들어서 그럴 것 같네 글고 쓰니 말이 맞아 나이는 사실 크게 상관 없긴 해 내 남친은 나보다 세살이나 어린데 또래같지 않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같은 말을 주변 사람들(특히 소개해주려는)이 많이 해주는데 그럴 때마다 그게 순리인가 싶긴 하당ㅎㅎ,,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오호 소개팅!! 자만추보다 소개팅이 더 빨리 파악 가능한 방법이라고 약간 샛길 빠진 소리하고 갈게 ㅋㅋㅋㅋ 나도 소개팅으로 몇 번 만났었기도 하거든 하핫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쓰니 mbti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는 엔뿌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와 진심 ㄹㅇ 나랑 개똑같다
난 30이고 제대로된 연애 안한지 4년임
중간에 1,2주만에 런친 거 카운트안하면
암튼
나도 그냥 그러려니 하고 있어 심지어 혼자 살고 있는데 혼자서 진짜 너무 재밌게 지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올해도 이렇게 보낼 것 같다 뭔가ㅎ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커플티 좀 골라주라 ㅠㅠㅠㅠ 제발..
3:29 l 조회 4
헤어졌는데 연락을 계속 하는 이유는 뭘까?1
3:17 l 조회 7
이런 여우같은 자식
3:11 l 조회 23 l 추천 1
날 좋아하는 느낌이 안들어 2
3:09 l 조회 17
결혼 가능성 어때보여? 남자쪽이 대학을 26살까지 다니면3
2:57 l 조회 24
그냥 포기하기로 함 2
2:47 l 조회 30
181.6 77 인데 어떤거 같아?3
2:47 l 조회 21
연애하면 더 불안정병되는 사람 잇어ㅠ?7
2:39 l 조회 69
진짜 불안형 때문에 회피형 생기는 게 맞는듯
2:24 l 조회 24
엣프제 여익들 남자가 어떻게 다가가는 거 좋아해?8
2:23 l 조회 13
이런 애인이 옆에 있으면 좋겠다
2:21 l 조회 62
인티로 연애 배우는 모솔 안타깝다4
2:20 l 조회 57
둘중 누구랑 만날거임?3
2:11 l 조회 29
여자들은 왜 무쌍 유쌍 중 이상형 고르라고 하면 무쌍 고르는 사람이 많을까4
2:02 l 조회 46
임테기 봐줄 사람7
1:56 l 조회 60
도파민 터지는 연애 vs. 잔잔한 연애
1:53 l 조회 23
가망없는 짝사랑 이제 놓아줘야할거 같은데 어케 해야돼3
1:50 l 조회 48
다들 이정도 거짓말은 넘어가? 7
1:49 l 조회 51
장거리 연애라 자주 못 만나서 자기전에 통화 하는게 내 낙이었는데 1
1:48 l 조회 30
호감인지 애매한건 어떤거?3
1:38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