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05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7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25살이얍!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7번 다 1년 안되서 이직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다 볼 수 있지!
하지만 지금 회사는 오래 다닐것 같아 너무 내공이 쌓여서,
이제 더 한 조건을 찾기도 힘들고 이렇게 살다간 새로운시작을 위한
포기가 아닌 도피성 포기로 느껴져서..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직급이랑 연봉 무러봐도 대? 무슨 직종인지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무직이구! 연봉은 3천넘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단한건 아니지만, 흠 문과계열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중소합격하려면 뭐가중요하다생각?..
스펙?…자소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펙?자소서는.. 흠 서류에서 걸러졌을거고!
나는 면접때 간절함이나 너무 주구절절한 자소서나 스펙보단
정말 가슴이 흔들릴만한 그런 게 은근 중요하다 생각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호….면접 때 어떤식으로 말했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이젠 면접고수라.. 진짜 여유ㅣ있게 해 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휴 ㅠ나는 왜 중소합격도안대냐 ㅠㅋㅋㅋㅋㅋ……. 😭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흠 연봉도 높을거고..? 애초에 눈 높아졌다 생각해서 그럴거같은데

한번쯤은 삭제하고 입사하면 그런경험도 있엇다하면 어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삭제? 그게먼말이야 경력란에
넣지말라는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내 기준....!! 너무 고스펙은 중소가 ㄲㅓ려할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직종변경이면 굳이 다른 업무는 별로로 보이더라 나도 가끔 신입들
이력서보는데 차라리 깔끔이 낫지 보험했다 장사했다 이런저런거 섞인건
화려해보일진 몰라도 먼가 중구난방같아서 내 입장에선 마이너스로보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아냐! 요즘 무스펙 신입도 괜찮은데

대기업이 주는 위압감이 있지않을까.........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그런것같음 … ㅠ ㅠ 암튼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니가 나를 뽑아본다고? 그럼 함 대화해보자 ㄱㄱ 먼말할라노~ 이생각으로 드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졸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닝 전문대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ㅎㅇ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 업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첫취업이 엄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더 질문하고싶다 ㅋㅋㅋ 저런 경우면 면접 때 분명히 왜이렇게 빨리 그만뒀냐고 물어봤을텐데 뭐라고 답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히 짧은것들은 다 삭제했고
공백기가 사실 없었어 취준떄 정말 일주일 오전오후 내내 면접보러다니고
하루종일 보이는 공고 넣고 연락 한번 더드리고 조금 길엇던 건 다 계약직이라고
말 잘포장하고, 계약직이다보니 나의 발전을 못보여줘서 아쉽다고 하니 다들이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입사해서 퇴직자 조회하면 정규직인거 보이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건강보험득실확인서 보면 다 알지않나 신기하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선택해서 뽑을수 있잖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학은 무슨 전공임?
직장은 어떤 직종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대졸인데 하도 취업난이라고 성화라서 걱정돼ㅠㅠㅠㅠ
국숭세단이 막 중소갔다 중견도 못간다 이래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국숭세단이 아니라 스카이 문관데도 중견 떨어지는 사람들 꽤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경영쪽이야 ! 그래도 나는 지금 퇴사한다해도 다시 드갈 자신이 있어
정말 노력하면 돼ㅐ..!! 지금이야 저마이했다 웃으며말ㄹ하지만 저순간엔
내가 모든 취준생보다 제일 노력했다고 자부할수있어...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혹시 무슨 노룍햇어??
자갹증이나...대외활동이너 어학이나 그런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격증은 하나 있구 관련업무로!

그런건 스무살떄 했던 인턴 하나있구,,, 그냥 자소서에서 fm처럼
그런 일대기보다 먼가 가슴울릴만한 이야기를 좀 쓴 편이라서 면접호출율이
은근 좋았어 월화수목금 오전오후 내내 여기저기 면접다닐정도였으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멋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잘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멘탈 관리법 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멘탈관리라..!!

그냥 어떻게든 내 미래는 어디선가라도 필요한 존재가 되있을거라고?
스스로 겁나겠지만 면접볼때만큼은 세상여유롭게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중소 노리는데 서류는 거의 붙는데 항상 면접에서 떨어지거든?? 신입인데 ㅠ 스펙이나 경력이 때문이면 서류에서 걸렀을거고 면접을 걍 개못보는거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그치! ? 사실 서류에서 걸러진다고 많이 보는데 불렀다는거면 일단 그 이력서 내용과
소개로는 너가 궁금했을텐데 막상 만나서 합격이 안되면 무언가 마이너스가 분명있었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말을 못하는것같긴하고.... 다대다 면접도 해봤는데 다른 지원자들보다 말을 잘못함 + 길게못함 + 좀 구구절절이라도 자기를 프레임호ㅏ 잘해야 하는데 그걸 못함
써놓고 보니까 왜 떨어진지 알겠다 ㅜ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는 항상 다들 면접준비(?) 하는 것을 이해못하는 입장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일부러 더 내면에 포장되지않은 순간적인 대처해보려고
일찍와서 폰만지고 놀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점이 머가있다생각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년 사이에 6번 이직인 거네.... ㅋㅋㅋㅋ 이번엔 오래 다닐 수 있길 바람 ㅎㅎ... 난 인사쪽이라 통탄스럽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번회사는 벌써 1년다되강~~ㅋㅋ 워라벨좋고 급여 원했고 직원좋고..! 주차지원해주고
인정받아서 열심히해보려구..!! 그땐 아직초년생이고 잘몰라서 그랬는데 이젠 나도 어른되야지..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구럼 계약직 아니었는데 계약직이라고 적는고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직잦으면 안좋게보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왕 나랑 비슷하다ㅏ ㅋㅋㅋㅋ난 회사 열번도 넘게 옮김 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나 아파트 매수 계약서 쓰고 왔어
22:30 l 조회 1
직장익들아
22:30 l 조회 2
일본이 한국중국보다 ㄱㅅ 더커?
22:30 l 조회 3
속눈썹 연장 보통 얼마나 가 ?1
22:30 l 조회 4
후랑키 아는 사람
22:30 l 조회 5
공시 행정법 들어본 익들!!!
22:30 l 조회 3
irp 어디서 개설했어?
22:29 l 조회 4
여수-제주 뱅기값 얼마가 적당해??
22:29 l 조회 3
29년 살면서 라면 먹어본 종류가 5손가락안에 든다
22:29 l 조회 10
마운자로 맞은 부분에 멍이 생겼는데ㅜㅜ
22:29 l 조회 7
아이폰 미니 쓰다가 17일반으로 왔는데 적응 안된다..2
22:28 l 조회 11
모든 사람들에게 밉보이기 싫은 마음은 오만한 생각이야2
22:28 l 조회 15
맘에드는 사람한테 플러팅?했을때 상대방이 부담스러워하는거 같으면 뭐라해?
22:28 l 조회 6
새벽수영하니까 간이 썩는느낌인데 무리하는걸까
22:28 l 조회 8
12월생인데 억울해.. 태어나고 얼마 안되서 2살 된게2
22:28 l 조회 21
월요일 회식 개빡세다
22:28 l 조회 6
하이닉스 더 올라가면 비싸서 찍먹도 못해볼 것 같아서
22:28 l 조회 12
뒷북인데 삼전이랑 하닉 지금 들어가면 바보야?1
22:28 l 조회 10
나진짜 힘들게 살았는데 서른여섯인데 지금4
22:28 l 조회 23
이제 다들 인생 얼마 안남았다 다른나라 전쟁중인데 우리나라도 안일어날거란 보장은 없잖아??1
22:28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