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07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먹었던 햄버거 너무너무 짜서 한입만 먹고 버림 미국음식이 원래 이리 극단적이었나
대표 사진
익인1
미국 정크푸드는 좀 많이 극단적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반 레스토랑 음식은 오히려 한국보다 뉴트럴한듯 한국처럼 맵고 짜고 달지 않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도 초딩입맛이라 미국음식 잘맞을줄알았는데 스테이크 뺴고는 먼가 다 엄청짜거나. 엄청달거나 함 중간이없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떤 음식 먹었는데??? (궁금해서 그럼 나 미국에서 사는 중인데 그런 음식 먹은 기억이 별로 없어서 궁금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작은 레스토랑가서 스파게티랑. 막 호텔 음식 먹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헉스 그렇구나 거기 레스토랑이 그런 특색있는 메뉴를 내온 건감.....?? 아 맞아 호텔 음식도 좀 짠 편이더라 전에 가봤는데 버거도 그렇고 심지어 스테이크도 쫌 짰어 ㅋㅋ 뷔페는 모르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뷔페도 갔었는데 뷔페 음식은 맛있더라 특히 고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으아 어디 갔었는지 모르겠지만 만약 우리 주로 놀러왔었다면 맛집 좀 추천해주는건데 아쉽다 그래도 뷔페 맛났다니 다행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ㅠㅠ 막 la 이런곳 아니고 좀 미국 시골 같은데 다녀서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특히 기억났던건 미국 치토스.,.. 음청 짜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오오 나 시골은 정말 가끔 가봤는데!!!! 경관 같은 거 보러 간 거야? 붐비지 않는 시골도 좋지 나도 방학땐 미국 시골쪽으로 놀러 가보고 싶어 ㅜㅜ 시골쪽은 식당이 어떤지 잘 모르겠네.... 내가 시골 가면 거기서 나고 자라신 분이 식당 추천해줘서 갔었거든 그럼에도 하핫 좀 그랬고 보통 집밥 많이 먹었어서 시골 식당은 잘 모르겠네 치토스 개짜 ㄹㅇ ㅇㅇㅇㅇㅇㅇ 개짜!!!!! 편의점 음식들도 대부분 다 가짜 음식이라 한국 편의점보다 너무 하위호환이고 대부분 가짜음식임 ㅜ 정크푸드 편의점 음식은 정말 별로야 너무 짜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랜드 캐년이랑 후버댐 이런거 보러다녔어 위험하다구 사람많은덴 안가구 ㅋㅋㅋ 미국 편의점도 그러구나.. 미국에서 젤맛있었던게 한인음식점가서 왕갈비탕이 젤맛있엇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헐 그랜드캐년이면 멕시칸푸드 혹시 많이 먹었어?? 멕시칸푸드는 원래가 좀 짠데!! 개웃김 한인 음식점이 젤 맛났구나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런듯..??? 나 김치별로안좋아하는데 미국에서 김치생각났엌ㅋ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신기하다 그렇구나 ㅋㅋㅋㅋ 아 웃긴다 내가 아까 위에 미국 식당 뉴트럴하다고 했잖아 지금 생각해보니까 쓰니가 먹은 음식들 주로 내가 안 먹는 음식들이어서 잘 몰랐던 거 같아 ㅋㅋㅋㅋㅋ 나는 보통 메디테리안이나 미국홈푸드 스타일이나 프렌치 푸드를 많이 먹거든 주변 식당들이 다 그래서 ㅋㅋㅋㅋ 여행은 재밌었어?? 봄이 그랜드캐년이면 너무 덥지도 않고 딱 좋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작년 여름에갔던거랔ㅋㅋㅋ 쪄죽는줄암... 여행은 막 대도시 같은곳 안가서 그런지 그냥 그랬어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그냥 다 짜 대도시가 덜짜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게 미쿡 음식은 다 이렇나 싶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윤석열 뭐냐
8:57 l 조회 1
술취하고 첫카톡 하는 남자는 멀까
8:56 l 조회 4
주식하니까 잡 생각이 없어지긴 하네
8:56 l 조회 4
땅콩버터사과가 건강에좋다는거 구라같아
8:56 l 조회 6
1년 지난 콤부차 먹어본 사람? 1
8:56 l 조회 4
와 텐퍼센트는 커피가 ㄹㅇ 돈아깝다
8:56 l 조회 12
축구 강인이 이번엔 진짜 꼬마갈려나
8:55 l 조회 4
평일에만 카톡하는친구 나만 좀 그래?
8:55 l 조회 7
탈색하고 애쉬브라운 염색햇는데 머리 감자마자 바로 누렁 머리 됐어1
8:55 l 조회 5
나 타인 인정으로 예쁘다 하는 익 있음?
8:55 l 조회 6
일주일 동안 20프로 가까이 올랐는데 1프로 떨어졌다고 조정이라고 하는 거 ㄹㅇ 신기하네
8:54 l 조회 6
남미새들특) 이런 식으로 생김2
8:54 l 조회 40
중고등때 젤 공부 못했던 애가 지금 제일 돈 잘벌어서 현타옴......6
8:54 l 조회 33
키 169 인데 바지 총장 101 vs 107 ......
8:54 l 조회 4
이재명이 주식 어거지로 하락막은것임 이제 큰일남6
8:54 l 조회 18
근데 스몰토크나 수다떠는 거 좋아하는 동료들이 있는데3
8:53 l 조회 6
우리동네 도시 아닌데 햄버거집 짱많음1
8:53 l 조회 6
독립하니까 에어컨 맘껏 트는건 좋다1
8:53 l 조회 7
어떻게 백억커피 팝콘 한통을 혼자 그 자리에서 다 먹어버렸어11
8:52 l 조회 44
또 월요일이라니...1
8:5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