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34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341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대표 사진
글쓴신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아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에라이 지상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또상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제발 우리 좀 놔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우와 ㅎ 다음주 거절 안 했으면 6연속일뻔했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ᕙ( ︡’︡益’︠)ง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아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고척이라 다행이네 그나마^^....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와 거절 안했으면 8주동안 7주. 6주 연속 공중파 2시경기였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대구에서 더워죽것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꺼져꺼져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엘지 기아좀 그만 건들여 공중파가 뭐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워메...엘지 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꺼져어어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아니 진짜 왜 자꾸 하냐고 우리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거참 너무 한거 아니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아 짜증나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0
뭐하는짓이냐 아오 2시경기 안 없애냐고!!!!!!!!!!대프리카에서 2시경기는 웬말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1
ㅋㅋㅋㅋㅋ짜증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2
진짜 너무 한 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3
에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5
? 아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6
한화 또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7
다섯시에 하면 공중파고 나발이고 신경안쓴다니까 왜자꾸 두시에 하는거임 날씨도 더운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8
하 필터링..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9
아우 진짜 왜저러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0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1
이럴거면 걍 다 2시 경기 하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2
에라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3
미친건가 엘지 좀 놔 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4
우리만 맨널 2시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5
와 진짜 너무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6
대구 덥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7
와 진짜 너무하넼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8
9연전 할 때인데 진짜 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9
아 그만 좀 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0
으이구 인간아 으이구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0
인간적으로 더울 때는 좀 제시간에 하게 둬라 대구는 진짜 쪄죽는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1
대구 2시는 아니지않나요...단장들 다 함께 거절 좀 합시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2
아 제발 엘지 그만 우박, 비 다 맞고 경기하게 해놓고 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3
아 꺼져꺼져꺼져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4
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5
징글징글하네 증맬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6
아니미친 엘지 또 2시경기라고 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7
아니 엘지 또 2시야? 하 심지어 대군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8
엘지 또 2시라고???? 워메 심지어 대구네…? 더위 괜찮으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9
어느팀 인가 했는데 우리팀이었네..!!
야 지상파 니들이 뭔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0
지상파 지네가 크보에 맞춰야지
날 더워지는데 2시로 자꾸 땡길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1
2시 경기 그만해라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2
이거 학대예요 학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3
대구 2시요?? 우취기원 들어가도 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4
대구 2시… 에반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5
대구 두시 에바잔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6
지상파 진짜 적당히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8
하고싶으면 니들이 시간 맞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9
대구 2시 에바잔아 ㅎ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0
아 또.. 짜증나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1
엘지 만약 순위에 변동생기면 이건 지상파도 영향있는거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2
개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3
와 대구2시 너무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4
대구 2시는 죽으라는거 아니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5
...대구 2시면 쪄죽으란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6
진짜 적당히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7
시간 좀 그만 바꿔 아ㅏㅏㅏㅏㅏㅏ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8
아 뭐야 이건 아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9
연속 공중파가 몇번인지 ㅜ 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0
거절했더니 그 담주에 바로 꽂네 하...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1
엘지 그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2
대구서 저러는거면 선수나 팬이나 직원 쓰러지라는거아님??
쓰러지고나서 뭐 할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3
엘지 기아 좀 내버려둬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4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어제 처음으로 2군 경기장 가봤는데
7:36 l 조회 45
야선들은 시즌이라는 특수성때메 결혼식보단 혼인신고 먼저하드라
4:07 l 조회 156
나 진심 치어리더하고싶어3
2:27 l 조회 362
비더레 보상 받으려면 콤보 끊기기 전에 카톡 등록해야 돼? 3
2:23 l 조회 98
와 ㄹㅈㄷ 정품이다2
2:15 l 조회 400
어째 은퇴직전 선수들이 어린애들보다 잘하냐
2:03 l 조회 48
양의지 더마토리 패드 정면사진은 미니 사이즈로 찍은게 맞고 이게 도경수랑 같은 사이즈 패드로 찍은거래6
1:55 l 조회 466
우리 누나도 ㅋㅋㅋㅋ
1:49 l 조회 73
속보 안타최인호 다음달 아이 태어난다22
1:17 l 조회 760
여기 이름 왜 신판이야?1
1:08 l 조회 254
최형우 노경은 이런 선수 고령이라는 것에 대한 와닿음이 없었는데1
1:00 l 조회 153
오늘 엘롯 경기 어땠음?10
0:53 l 조회 326
오심 그 심판분 유명한 에이전시 남편 그 분이야..?7
0:51 l 조회 643
오심 짤 보고 궁금해서 8회 보고 왔는데 4
0:34 l 조회 373
초록글 저거 비판한거야?11
0:10 l 조회 539
누나들 손풍기 어떤거 써요??9
0:04 l 조회 119
난 ㄹㅇ 이강철이 싫음 8
06.27 23:56 l 조회 584
하 춰럭글 순대 먹고싶네3
06.27 23:50 l 조회 46
누가 오스틴한테 이런거 가르쳐 줬는지 진심 감도 안옴 ㅋㅋ1
06.27 23:50 l 조회 354
구자욱이 명재현에게 2
06.27 23:44 l 조회 454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