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7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4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그 특유의 쪼가 심해져서 듣기 좀...부담스러움ㅋㅋㅋㅋ
대표 사진
신판1
나도 그래서 걍 엠스플로 넘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와 어쩐지 나 티빙으로 보는데 용검캐인가...? 싶었음 약간 ...!!! 이런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그래도 엠스플보단 들을만 하던데 하 해설 잘하는 곳이 없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난 해설이 너무별로였음 티빙 왤케 해설많이써..? 다 딴데갔나 초보들 너무많이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나 최야도 부담시러운데 더 심해지셧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마졐ㅋㅋㅋ 예능스탈 근데 어젠 농구 플옵 해설하더니 오늘은 야구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나는 야구는 이제 뭐 적응됐는데 올림픽 타종목 때 증말 힘들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롯데 이 분위기면 ㄹㅇ 가을야구는 가겠다3
06.24 15:11 l 조회 256
근데 저정도면 가는게 이득인거 같은데2
06.24 15:10 l 조회 71
퐈로 나간 선수 못하다가 요새 잘하고 있어서 맘 좋음3
06.24 15:10 l 조회 79
갔으면 좋겠는게6
06.24 15:10 l 조회 139
근데 크보 계약금은 2
06.24 15:09 l 조회 50
저랬는데도 안가면 진짜 큠에서 현승군 거의 왕자일듯 ㅋㅋㅋㅋ
06.24 15:08 l 조회 43
저 나이에 저런 인정 받는 재능이 부럽다
06.24 15:07 l 조회 26
아씨 난 고딩때 머했지8
06.24 15:07 l 조회 68
근데 내 생각이지만 안 갈 것 같긴 해5
06.24 15:07 l 조회 133
슈퍼스타 나오는 것도 보고싶긴 하다
06.24 15:07 l 조회 22
일단 양키스가 이렇게까지 적극적으로 움직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하현승 측은 이렇다 할 움직임을 보이지 않고 있다3
06.24 15:06 l 조회 150
근데 하현승 잘생겼더라1
06.24 15:05 l 조회 92
아니 현승군 발도 빨라?5
06.24 15:04 l 조회 132
하현승이 진짜 반응이 없긴하나보네
06.24 15:04 l 조회 155
나라면 이전 오퍼 때부터 네네네네 갈래요! 외치고 갔을텐데
06.24 15:03 l 조회 27
도미니카 서머리그 투입시켜주고 교육리그는 스킵하고 어쩌구 하나도 모르겠어8
06.24 15:03 l 조회 105
우리팀 올것도 아니지만 크보에 남고 나중에 메쟈가는게
06.24 15:02 l 조회 53
하현승은 발까지 빠르다며 3
06.24 15:02 l 조회 76
간 세계선이면 어떤 선수가 될지 궁금하고 안 간 세계선이면
06.24 15:02 l 조회 26
올스타 발표 전까지 심심하겠네... 하고 있었는데2
06.24 15:01 l 조회 103


처음이전71727374757677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