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82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5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3점홈런이요?
아니요. 한 사람이 하루에 총 3개 치는거요.
대표 사진
글쓴신판
하아………………..
홈런 부럽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만루홈런 두번치고 무실점으로 막으면 이긴다1
21:09 l 조회 21
어차피 우리 팀 경기 터서 그냥 창원 봄 데이비슨 마지막이라길래
21:07 l 조회 77
나 러닝머신 시작할 때 삼성 공격 시작했는데 아직도 하는 중3
21:07 l 조회 105
아니 최원준은 대체 얼마나 잘하고 있는 중이야?2
21:06 l 조회 121
김성윤 한 이닝 멀티히트2
21:06 l 조회 68 l 추천 1
수비보며 우는 비슨이.. 그걸 본 캡틴…2
21:06 l 조회 198
여름성 시작인가.....
21:06 l 조회 35
전부터 느낀 건데 삼성은 한명이 필요해
21:06 l 조회 89 l 추천 2
시리즈 끝까지 해주지 왜 오늘이 마지막이야ㅠ
21:05 l 조회 64
대구뭔일이래요...?2
21:05 l 조회 175
울팀 경기고 뭐고 데이비슨 보는 중 ㅠㅠㅠㅠㅠ
21:04 l 조회 78
빠따 사이클이 요동친다
21:04 l 조회 37
아 데이비슨 너무 슬프다ㅠㅠ2
21:04 l 조회 167
7회에만 8점 냈는데 아직도 공격이라는게
21:03 l 조회 38
보리 엄마 라온 아빠 지금 개신남6
21:03 l 조회 126 l 추천 1
데이비슨 수비 하면서 우는 거 너무 슬프다11
21:03 l 조회 234
우리 거 안 보고 대구 보길 잘해따
21:02 l 조회 44 l 추천 1
와 삼성..3
21:02 l 조회 138
9신데 경기가 끝나?
21:02 l 조회 47
하…:.. 이호준나가
21:02 l 조회 127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