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93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7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나 6살 엄마 31살때 엄마가 암으로 돌아가셨어
난 그게 평생 내가 나무 불쌍했거든 엄마 기억도 거의 없고 엄미 없이 살아온 내가 넘 불쌍했름...
근데 내가 31살에 애를 낳았는뎈ㅋㅋ큐ㅠ
이젠 그냉 우리 엄마가 너무 불쌍해... 이런것들을 두거 죽을때까지 얼마나 마을 불편하게 갔을까... 
난 이 나이에 애 하나 낳아서 키우는것도 동동 거리는데 엄만 어떨게 어픈몸으로 애를 둘이나 키우다가 젊은 나이에 죽었을까...
이젠 내가 울 엄마보다 언니됨,, ㅎㅠ 애재우고 애기버는데 먼가 싱숭생숭하다,,ㅋㅋㅋ큐ㅠ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그동안 마음고생 많았고 힘들었어도 잘 커줘서 어머니도 분명히 뿌듯해하실 거야
쓰니에게 앞으로 행복한 일이 많이 있었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머니가 핏덩이들 두고 어떻게 눈을 감으셨을지 마음이 참 아프다 지금 쓰니 보면서 행복해하시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나이들면서 부모님을 이해하게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얼마나 자랑스러우실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악 너무 슬퍼..
딸래미 너무 잘 커서 어머니가 엄청 좋아하면서 지켜보고 계실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나랑 비슷하다 나 6살때 엄마 36살 암으로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토닥토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 어머님 지금 천국에서 너무 자랑스러워하실거야!! 천국 동네방네 딸 자랑하시느라 바쁘시대🩵
아이들과 행복한 모습 많이 보여드리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머니가 쓰니 잘자라서 하늘에서도 행복하실 듯 ! 나두 아빠 일찍 돌아가셨는데… 나만 나이 들어가고 아빠는 항상 그대로라 기분이 넘 묘해 ㅎㅎ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두 엄마 엄청 빨리는 아니지만 성인되어서 돌아가셨는데 내가 언젠가 엄마가 못살아본 나이가 될거라 생각하면 기분 이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엄마몫까지 오래오래살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개인적인 생각인데 눈치나 사회성같은건 어릴때 못배우면 커서 자꾸 잊어버리는 것 같음
3:23 l 조회 1
다들 010으로 오는 모르는 번호 받아?
3:22 l 조회 3
얘드라 나 점뺐다 질문받는다
3:22 l 조회 2
남익..남중남고공대 출신인데
3:22 l 조회 6
근데 나 30대인데 40대 30대 20대 내려갈수록 사랑이든 우정이든 감정적 관계 자체가
3:22 l 조회 3
딸기코 우짜지
3:22 l 조회 2
지그재그 직잭팟 세일 오늘까지 아니엇어?? 연장된거임???
3:22 l 조회 4
남자 연애는 걍 얼마나 적극적인지에 따라 다르던데
3:21 l 조회 9
본인 얼굴 생각 안 하고 남 얼평 하고 다니는 거 보면 6
3:19 l 조회 24
그런면에서 남중남고 공대 박사 출신이 사회성 레전드임1
3:17 l 조회 36
이제 씻고 자야하는데 드라이기 눈치보이네...ㅎㅎㅎ6
3:15 l 조회 29
ㅇㄴㅇ이 왜 더러움?23
3:15 l 조회 86
친구가 원나ㅇ이 아니라 바람만 펴도 손절해야해2
3:14 l 조회 31
27살인데 손절 9명 했는뎅4
3:14 l 조회 68
확실히 슈퍼스타는 다르구나5
3:14 l 조회 25
난 공중화장실 써야해서 마약 강경반대함2
3:14 l 조회 21
이혼하면 인생 끝날것같다2
3:12 l 조회 31
헤어라인 모발이식한 사람 있니!! 질문 좀 받아줘4
3:12 l 조회 8
나 모기 알러지인가 5
3:12 l 조회 13
여름이라 그런가 인스타 알고리즘에
3:12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