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두산
일단 난 지훈이 지금 유격주전은 섣부른판단같고
유격수에서 박준영 박계범이 버텨줘야하는데(터지는건 바러지도 않음 버티기 제발)
박준영이 아프면 박계범이 해야함
우리가 장타를 쳐달래 안타를 쳐달래? 유격수비 1인분만 해달라고 실책만 하지말라고
|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두산 일단 난 지훈이 지금 유격주전은 섣부른판단같고 유격수에서 박준영 박계범이 버텨줘야하는데(터지는건 바러지도 않음 버티기 제발) 박준영이 아프면 박계범이 해야함 우리가 장타를 쳐달래 안타를 쳐달래? 유격수비 1인분만 해달라고 실책만 하지말라고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