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15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5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롤러코스터보다 백배천배 무서움
와 진짜 너무 무서워서 뒤에 손잡이 부서질정도로 꽉 잡앗더니 손에 자국낫어 와씨 
직진할땐 ㄱㅊ은데 커브길 우회전 좌회전 와나 진짜 개ㅏㅏㅐㅐㅐㅐㅐㅐㅐㅐ무섭다 죽다살아남
저절로 하나님을 찾게됨
대표 사진
익인1
와 진짜 무섭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넘 무 무서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어쩌다 탄 거야 앞으론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가 집데려다준다고 데리러와서 얼떨결에 탓어... 다신 안탈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굿... 장수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토바이는 진짜 위험해. 한번 사고나면 한군데 다치는게 아니라 여기저기 다 작살나서 응급실에서도 손쓰기가 어려워. 특히 뒷자리가 더 위험함. 절대 타면 안됨. 어릴때 빌라 윗집 살던 아저씨 맨날 오토바이 끌고 다니시다 어느날부터 휠체어 타고 다니셨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씨 나 다신 안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운전자 재량임. 차도 그렇지만 걍 안전하게 운전하면 뒷사람 많이 안불안해함.
그리고 뒷좌석이 더 잘다치는 이유는 뒷좌석사람이 날아가기때문이거든? 그래서 난 뒤에 사람태울때 개 얌전하게 다님. 최소 무슨일이 나도 사람이 날아갈수없게정도로 안전하개 타야 진짜 뒷사람 안전을 생걱하는거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익 아침 이정도면 괜찮은거임?
8:11 l 조회 1
울집고양이 나 몸 컨디션 안좋으면 옆에서잠
8:11 l 조회 1
성심당 매장 하나만 더 오픈하자.......
8:11 l 조회 3
내향인들아 혹시 너네도
8:11 l 조회 4
친구가 10살 연상의 남자랑 만난다는데3
8:09 l 조회 12
바람핀 전남친 여자친구분 임신하심
8:08 l 조회 28
맛집 릴스 올리는 사람들 지들이 뮤ㅓ 대단한 일 하는 줄 아는 거 킹벋음1
8:08 l 조회 20
소개팅 끝나고 돈보내야할까2
8:07 l 조회 9
나 싸불당해8
8:06 l 조회 35
카페 알바하면서 느낀건데 사람들 엄청 부지런하다3
8:06 l 조회 34
나 이래도 혹시 성병걸릴수도 있어??ㅠㅠㅠ4
8:05 l 조회 64
아빠가 2즈동안 여행갔다 돌아왔는데 없을때1
8:04 l 조회 21
32강 어렵겠는데...
8:04 l 조회 42
직장에서 아기같다..이런말 좋은뜻 아니지 나 27살인데..8
8:04 l 조회 29
내가 소개시켜주고 싫어짐1
8:04 l 조회 18
프랜차이즈 카페음료 포장해간이후에 그날 매장 화장실 사용해도돼?
8:04 l 조회 16
글이랑 댓글 쓰면 쓸수록 보는 사람이 왜곡해서 생각하니깐1
8:03 l 조회 20 l 추천 1
옆사람이랑 50cm 거리 있을때 트림해도 냄새날까... 3
8:02 l 조회 24
집수니 어제 너무 무리해서 다리 아파가지고 온찜질하면서3
8:01 l 조회 78
카페인중독 햅쌀와플 vs 소금우유와플16
7:59 l 조회 8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