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18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44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양띵TV

공익할때 제대하면
나이도 있는데 라이브방송 막 화력도 그닥이라
솔직히 걱정도 됐는데
저렇게 본인이 잘할수 있는거로 
잘되니까 넘 다행임
대표 사진
양떼1
역시 뭐든지 열심히 하는 사람은 잘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양떼
그니까 꾸준함도 재능인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양떼2
ㄹㅇ꾸준함도 재능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양떼3
루태는 ㄹㅇ 꾸준함이 재능같음 잘하는 걸로 파고 가는 것도 똑똑해ㅇㅇ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발헤임 9월에 정발되네
06.19 08:22 l 조회 183
아니 이거 콩콩 목소리 같지 않아?? 2
06.15 23:40 l 조회 350
5월 방송 다시보기 방법 있어? 3
06.09 17:28 l 조회 341
루태랑 양띵 뭔가 성향이 비슷한거 같음3
06.06 01:47 l 조회 601
정보/소식 6월 월간 양띵 공지
06.05 17:09 l 조회 398
다주 정모 점점 더 빡세다3
06.04 19:12 l 조회 490
근데 왜 자꾸 'ㅇㅇ키즈로 성공한' 이걸 강조하는 거지.. 4
05.30 01:14 l 조회 1584
아 그래서 계속 '지인도 기다리는' 을 강조했구나
05.30 01:03 l 조회 576
근데 다 너무2
05.30 00:45 l 조회 857
근데 멤버들 말 개공감ㅋㅋㅋㅋ
05.30 00:28 l 조회 325
아 개웃기네 진짜
05.30 00:27 l 조회 109
루포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5.30 00:26 l 조회 93
카레랑 돈까스 진짜 개웃기네2
05.30 00:24 l 조회 255
아니 멤버들 채팅 개웃기네
05.30 00:24 l 조회 73
아니 ㅇㅇ이 괜찮았다고..?
05.30 00:13 l 조회 267
하필 눈꽃이가 마스터를 가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
05.29 23:59 l 조회 42
와 김준영 살았긴해쓴ㄴ데2
05.29 23:58 l 조회 233
김준영 등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05.29 23:51 l 조회 351
하 루태6
05.29 23:44 l 조회 558
아 진짜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5.29 23:39 l 조회 107


12345678910다음
양띵TV
일상
이슈
연예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