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학원에서 그사람이랑 만났는데 첨엔 자꾸 신경쓰이게 행동하다 어쩌다 둘만 만나서 얘기하다보니 괜찮은거 같은거 그래서 그뒤로 어느정도는 친하게 지냈는데 어느날 술마시는 자리가 생겨서 좋아한다라고 떠밀려서 고백하게 되었는네 그사람이 자기 취업하면 못챙겨줄꺼같다 미안하다라고 한뒤에 나도 선긋고 그사람도 선긋다 내가 학원에 혼자 여자라 외롭다 그냥 사람대 사람으로 친해지자 이러다 다시 친해지고나서 나랑 마주치면서 수업듣고 싶어하고 말걸면 되게 좋아해주고 며칠전에도 내가 그사람 도와주고나서부터 연락 계속할려고 노력하고 어제도 술마시는데 내가 그사람 앞이 아니라 다른사람 앞에 앉으니까 좀 질투하다가 다시 그사람 앞에 앉으니까 좋아하고 그뒤로 내가 집에 걸어가냐 이러니까 대답으로 걸어간다 이러니까 카톡으로 둘이서 좀 걷자 집에 바로 가기 싫다니까 그사람이 걸어주고 나 버스놓칠까봐 잡아주기까지 했는데 이거 그냥 인간적인 호의 맞지..? 이성적인건가 헷갈려ㅠ
인스티즈앱
95인데 지금까지 최장 연애기간이 6개월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