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92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3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귄지 일주일째인데 
계속 내가 너므 예뻐서 자기 친구들이 우리 사귄단걸 안믿어주는 장난을 친다고 그러더라고
그러면서 ‘돈 주고 샀냐고 하는 애도 있고’라고 하던데
어... 우리 아직 손밖에 안 잡았고 스무살이고 해서
설마 ㅅㅁㅁ라는 생각은 안 하긴 했는데
그래도 좀 별로라서
‘아 랜탈애인 말하는거야?’
라고 물어봤더니 아무렇지 않게 ‘맞아 맞아 ㅋㅋㅋ’이렇게 말하긴 하던데
흠..... 이거 좀 쎄한가? 랜탈애인 말한 거ㅜ맞겠지...?
저 뒤에 막 우리 어머니가 너한테 돈주고 나랑 만나달라 한 거 아니냐는 드립 치고 그러긴 하던데.. 그래도 좀 기분이 별로라성 ㅜ
대표 사진
둥이1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렌탈애인 뜻 맞는 거 같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렌탈애인이든 ㅅㅁㅁ든 저런 워딩 저급해 ㅂㄹ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헐 ㅜ걍 만나지마ㅜㅜㅠㅠ7일이면 걍 헤어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걍 너무 저급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근데 저거 말고 평소엔 진짜진짜 다정하고 조심스럽게 말해서... 뭐가 진짠지 잘 모르겟음 약간 친구들이랑 얘기할때 나오는 말투가 잠깐 나온거려나?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어..원래 끼리끼리임
쓰니 어려서 아직 뭘 모르는거같은데 연애초엔 가면 쓰고 잘해주는 남자 수두룩 빽빽이야
그냥 처음에 쎄한데? 싶으면 걸러줘ㅠㅠ저런말 안하고도 다정한 사람 많음 일주일밖에 안됐다니까 그냥 없던 사람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남자지만 얼마나 하타치면 저런 얘길하냐 쟨 ㅋㅋ 니가 뭐 연예인급도 아닐 텐데
저런 워딩까지 쓰는 게 없어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내 말이 그말 ….친구들 무리 사이에서도 급이 낮으니까 저런말이나 듣고 앉아있지싶음… 그걸 또 맞아맞아 이러고나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돈 주고 샀네 마네 장난이라도 누가 저럼 ㅋㅋ 뭔 이쁜 여자 손도 못 잡아본 찐따도 아니고
저런 식으로 띄워주는 거 첨 봄
아무리 스무살이어도 걍 이상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쎄한가? 싶을때 도망가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얘가 약간 무리의 중심?? 이고 솔직히 객관적으로 나랑 걍 비슷해보이는데 나 기분 좋게 해주려고 좀 오바하는 거 같긴 한데.... 모솔이긴 해 학생때부터 사겨본 적 없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너가 계속 이래저래 주절주절하는거보니까 그냥 넘어가고싶은것같은데
걍 그렇게해
제3자눈이 가끔은 맞을때가있는거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ㅜㅜ 지금 좀 현실 부정하고 싶어서 그런가봐,, ㅜㅜ 혹시 연락할 때 한번 기분 나빴다고 그런 말 하지 말아달라고 말하는 건 어떤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말해도 뭐 바뀔게있나 싶음 ~
그냥 만난지 일주일이면
거의 남아닌가ㅜ 그냥 없던셈 치라니깐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하ㅜㅜ근데 과 사람들이 거의 다 알아서..... 누구 하나가 소문내고 다녀가지고.. 또 내가 꽤 좋아해서 이거 하나로 헤어지자 못하겠어ㅜㅜ 구질구질하게 굴어서 미안 둥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그럼 그냥 만나 ㅋㅋㅋ
댓글 더이상 안달게..너무 답답하다..지팔지꼰이라고 나중에 울고불고 하지말구…더 쎄한말 듣고나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뭐 연애초반이면 바껴달라고 애걸복걸하면 안하긴하겠지
근데 또 저런 발언 할수있는거고 …너가 기분나쁜건 누가됐든 그냥 말해야하는거야 눈치보지말고 그러다가 연애에서 을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ㅇㅋㅇㅋ댓글 진짜 고마워 둥아!!! 지금 말해볼겡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아랫댓 말대로 뭐가 잘못된지 몰라하면 걍 만나지말고 ㅋㅋ
해결잘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내가 말했더니 바로 사과하고 뭐가 잘못된건지 알더라고...! 생각해보니까 그때 반응도 좀 말실수 한 거 아는? 반응이었던 거긴 해 일단 이번 한번은 처음이니까 넘어가주려구...! 둥이 덕분에 이성적으로 잘 해결한 거 같애 고마워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오캐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기분나빠 칭찬목적이라도 돈주고샀냐가 뭐임; 저런말 하는 친구도 저게 이상한지도 모르고 전하는 니남친도 별로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한번 좀 기분 나빴다고 얘기해볼까?? 이거 하나땜에 헤어지기엔 주변에서도 어색해질 거 같고 내가 좀 좋아하기도 해서... 말 해보는 게 낫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래 좋아하면 일단 말은해봐...
미안하다 생각이짧았다 싹싹빌면 한번은 넘어가줄수도 있지..
그게왜??같은 반응이면 바로 헤어지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말했더니 바로 사과하고 앞으론 친구들한테 내얘기 안하겠다고 하더라고...! 이번 한번은 넘어가주려구 ㅎㅎ 댓글 고마웡 둥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헤어지는 거 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안 친한 남자가 여자 의식하게되면 어떤식으로 행동해?
14:16 l 조회 1
정병연애의 끝은 무조건 헤어짐임
14:11 l 조회 10
연애중 일주일에 한번 보는데 겨우 4-5시간 봄1
14:09 l 조회 18
내 인생 연애 중 처음으로 애인한테 반찬 만들어 줌3
14:03 l 조회 17
본인표출다퉜는데 앞으로가 막막해 조언 부탁해😭 2
14:03 l 조회 25
본인표출내가 예민한거야?(마방글)
14:01 l 조회 37
사귄지 얼마 안됐는데 애인이 너무 좋아짐2
13:58 l 조회 41
20대 후반 첫연애인데
13:58 l 조회 10
애인도 이성 있는 술자리 안가면 3
13:55 l 조회 23
나이먹고 연애 꽤 하면서 이게 제일 달라진거 같음4
13:51 l 조회 61
24살인데 외박 못하는거 좀 슬프다ㅠ3
13:50 l 조회 34
한국에서 제일 유명한 보이그룹 막내 닮은 남자랑 친해졌는데 너무 맘이 아픔
13:50 l 조회 21
진도 끝까지 빨리 나가도 남자가 안질려하는?? 안식는 여자 특징 뭐인 것 같아?6
13:44 l 조회 72
남자가 여자 머리카락 만지는 거 플러팅임?3
13:44 l 조회 44
애인이 휴가를 미리 알수가 없는게 너무 스트레스임6
13:42 l 조회 45
어제 개잘생긴 남자 두 명이랑 같이 놀았다 ㅠㅋㅋㅋ1
13:41 l 조회 42
인생네컷 잘 나오는 곳이 어디야?5
13:40 l 조회 37
혹시 ESTP 회피형이야???3
13:35 l 조회 22
이거 정병같음?2
13:34 l 조회 21
30살에 차 사면 모아둔 돈 거의 다 쓰는건가??3
13:32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