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귄지 일주일째인데계속 내가 너므 예뻐서 자기 친구들이 우리 사귄단걸 안믿어주는 장난을 친다고 그러더라고
그러면서 ‘돈 주고 샀냐고 하는 애도 있고’라고 하던데
어... 우리 아직 손밖에 안 잡았고 스무살이고 해서
설마 ㅅㅁㅁ라는 생각은 안 하긴 했는데
그래도 좀 별로라서
‘아 랜탈애인 말하는거야?’
라고 물어봤더니 아무렇지 않게 ‘맞아 맞아 ㅋㅋㅋ’이렇게 말하긴 하던데
흠..... 이거 좀 쎄한가? 랜탈애인 말한 거ㅜ맞겠지...?
저 뒤에 막 우리 어머니가 너한테 돈주고 나랑 만나달라 한 거 아니냐는 드립 치고 그러긴 하던데.. 그래도 좀 기분이 별로라성 ㅜ

인스티즈앱
95인데 지금까지 최장 연애기간이 6개월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