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07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5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주변에서 해본 사람은
한 번 쯤은 경험해 봐라~
라고는 하는데
물이 너무 안좋대... 사귈 만한 사람 너무 없었다고도 하고..
그리고 두시간 내내 같은 얘기만 해야 해서 기도 빨리고 그렇긴 하대
어떻게 생각햐..? 25000원임
대표 사진
익인1
연애 너무 하고싶으면 함 가봐 안가는것보다는 낫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한번 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지 운 좋게 비슷한 생각으로 오는 사람이랑 잘 될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능은 하다고 봄. 기회의 저변을 넓히는거 정도로 생각하면 나쁠거 없어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단어선택 멋있다
밑댓에 좀 상처받았지만 ㅠ 생각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진짜 찐들만 가는거잖어.. 연애 못해서 안달난거 아니면 가지마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연애 못해서 안달나긴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기대 안하고 가면 할만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번 해봤는데 돈아까워서 절대 안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괜찮지 경험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 찐따들만 있다 하는데 경험해보면 색다르고 재미있음 난 여기에서 만나서 결혼함ㅋㅋㅋㅋㅋ 근데 난 찐따 아니고 남편도 찐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괜찮은 사람 꽤 있어.. 나도 몇 번 만났는데 결과는 안 좋았지만 마냥 물 안 좋고 찐들만 있는 건 아니야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해봐야겠다 생각해서 찾아보는 중ㅋㅋ
어디 통해서 해야하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떨어지면 탄핵 사유라는게 개웃기네 6
14:24 l 조회 30
하닉 소수점으로 사는거 어케생각해 4
14:24 l 조회 66
데리버거 2개 먹는건 좀 그렇겠지...ㅜ4
14:24 l 조회 24
ㅋㅋㅋㅋㅋ아 ㅠ여기 스페이스X 얘기는 쏙들어갔네..4
14:23 l 조회 77
나 어제 주식 고점같다고 글썼는데 ㄹㅇ이네1
14:23 l 조회 51
집에서 소리지르면
14:23 l 조회 9
하암 배고픈데 카페 갈까...
14:23 l 조회 7
불초밥 먹고시퍼
14:23 l 조회 8
삼각김밥 계란 2개 두부5
14:23 l 조회 15
셀프왁싱했는데 모공각화증 쩐다
14:23 l 조회 15
쌰갈 엘지야 제발1
14:22 l 조회 99
다들 빨리 수박 먹어라!!!!!!
14:22 l 조회 20
버지도 입다보면 허리 늘어나지?4
14:22 l 조회 13
6월부터 미래적금 바로 시작할 수 있는 건 줄 알았는데 1
14:22 l 조회 29
국장 다 나락가는 이유가 뭐야24
14:22 l 조회 1727
하 ㅋㅋㅋ 카카오 주가는 났네3
14:22 l 조회 29
친구 사이에 서운할만한 일인지 봐줄 사람2
14:21 l 조회 23
현대차 주주 여기 와봐6
14:21 l 조회 86
점심 초밥 시켰다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2
14:21 l 조회 60
일주일만에 64kg -> 59kg 됐다18
14:20 l 조회 664


처음이전57585960616263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