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07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5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주변에서 해본 사람은
한 번 쯤은 경험해 봐라~
라고는 하는데
물이 너무 안좋대... 사귈 만한 사람 너무 없었다고도 하고..
그리고 두시간 내내 같은 얘기만 해야 해서 기도 빨리고 그렇긴 하대
어떻게 생각햐..? 25000원임
대표 사진
익인1
연애 너무 하고싶으면 함 가봐 안가는것보다는 낫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한번 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지 운 좋게 비슷한 생각으로 오는 사람이랑 잘 될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능은 하다고 봄. 기회의 저변을 넓히는거 정도로 생각하면 나쁠거 없어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단어선택 멋있다
밑댓에 좀 상처받았지만 ㅠ 생각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진짜 찐들만 가는거잖어.. 연애 못해서 안달난거 아니면 가지마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연애 못해서 안달나긴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기대 안하고 가면 할만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번 해봤는데 돈아까워서 절대 안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괜찮지 경험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 찐따들만 있다 하는데 경험해보면 색다르고 재미있음 난 여기에서 만나서 결혼함ㅋㅋㅋㅋㅋ 근데 난 찐따 아니고 남편도 찐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괜찮은 사람 꽤 있어.. 나도 몇 번 만났는데 결과는 안 좋았지만 마냥 물 안 좋고 찐들만 있는 건 아니야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해봐야겠다 생각해서 찾아보는 중ㅋㅋ
어디 통해서 해야하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큰그릇은 못되나봄 ㅜ
15:15 l 조회 23
와 와 와 최애 연어초밥집 연어초밥 먹으려고 반차썼는데
15:14 l 조회 13
세금 안올리고 국민연금 늘리는 방법이 있긴했네
15:14 l 조회 17
지금 하닉 250보다 아래 내려갈 가능성있다고 생각하지??26
15:14 l 조회 1208
결국은 오른다 아닌가1
15:14 l 조회 35
다들 상사 자녀 결혼식 가?10
15:14 l 조회 19
이상이랑 현실이 너무 달라ㅜㅜ슬프다2
15:14 l 조회 18
취준때 스트레스 받아서 밥 안먹었는데2
15:14 l 조회 24
아 난 꺼드럭이란 말이 왤캐 웃기냐1
15:14 l 조회 16
청년미래적금 다들 얼마 넣어? 8
15:13 l 조회 54
하닉 꺼드럭 단들 고점에 사서2
15:13 l 조회 61
아니 브왁하고 더 지저분해 보이는 느낌;
15:13 l 조회 14
하닉 하방은 230일듯
15:13 l 조회 53
1시간동안 배민 뒤적거렸는데 땡기는 게 없네3
15:13 l 조회 10
커뮤 주식플에 진심 화내는사람은 뭐임
15:13 l 조회 13
아니 나 타이거 우주 산 거 반토막 남1
15:13 l 조회 20
아 진짜 수익실현 해야 내 돈이네.. ㅋㅎ6
15:13 l 조회 58
육아휴직 대체자 안뽑아줘서 일 나눠서 받기로 했거든 7
15:13 l 조회 16
카톡 차단 잘 아는 사람!!ㅠㅠ1
15:12 l 조회 10
진짜 탈탈탈탈 털어서 한주 더 샀다5
15:12 l 조회 38


처음이전78798081828384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