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07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6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주변에서 해본 사람은
한 번 쯤은 경험해 봐라~
라고는 하는데
물이 너무 안좋대... 사귈 만한 사람 너무 없었다고도 하고..
그리고 두시간 내내 같은 얘기만 해야 해서 기도 빨리고 그렇긴 하대
어떻게 생각햐..? 25000원임
대표 사진
둥이1
연애 너무 하고싶으면 함 가봐 안가는것보다는 낫징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걍 한번 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지 운 좋게 비슷한 생각으로 오는 사람이랑 잘 될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가능은 하다고 봄. 기회의 저변을 넓히는거 정도로 생각하면 나쁠거 없어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단어선택 멋있다
밑댓에 좀 상처받았지만 ㅠ 생각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거 진짜 찐들만 가는거잖어.. 연애 못해서 안달난거 아니면 가지마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ㅇ 연애 못해서 안달나긴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기대 안하고 가면 할만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한번 해봤는데 돈아까워서 절대 안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괜찮지 경험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ㅋㅋ 찐따들만 있다 하는데 경험해보면 색다르고 재미있음 난 여기에서 만나서 결혼함ㅋㅋㅋㅋㅋ 근데 난 찐따 아니고 남편도 찐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괜찮은 사람 꽤 있어.. 나도 몇 번 만났는데 결과는 안 좋았지만 마냥 물 안 좋고 찐들만 있는 건 아니야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해봐야겠다 생각해서 찾아보는 중ㅋㅋ
어디 통해서 해야하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지자고 먼저 찬 사람은 이별후유증 없으려나3
04.30 23:22 l 조회 167
애인이 많이 피곤한가보네..<라는 말을 이렇게 받아침2
04.30 23:19 l 조회 207
남자가 부럽다..... 6
04.30 23:17 l 조회 127
뭔가 쎄한거 이해돼? 1
04.30 23:14 l 조회 77
나 머지 플러팅 당한거야? 1
04.30 23:09 l 조회 92
애인이 너한테 돈아낀거 알면 기분 어때? 12
04.30 23:01 l 조회 227
썸남이 "셀카 보내줘” 이러면 뭐라고 답할거야12
04.30 22:58 l 조회 2158
나도 내 맘을 모르겠는데 봐줄 사람1
04.30 22:57 l 조회 69
연하 만났더니..3
04.30 22:56 l 조회 234
이미 끝난 인연인데 내 얘기를 좋게 했다는거 알게 됐어 1
04.30 22:50 l 조회 91
연애중 직장인익들 퇴근하구 나서 쉬고 온다하믄 연락텀 몇 시간 가능??1
04.30 22:43 l 조회 60
보통 자취하는 사람 있으면 스킨십은 하루에 몰아서 다 빼는게 흔한가?1
04.30 22:42 l 조회 254
인팁남이랑 하루도 안빠지고 매일 연락 호감이야?6
04.30 22:41 l 조회 173
재회하면 바로 연락에서 하하 호호 해? 7
04.30 22:36 l 조회 200
포옹할 때 아래 딱딱해지는 거 언제쯤 적응돼?3
04.30 22:30 l 조회 611
님친 집에 일 생겨서 내가 도와드리고 왔는데 애인은 일 끝나니까 술마시러감..7
04.30 22:08 l 조회 71
본인표출기타 이걸로 친구랑 토론중인데 좀더 투표해줄 둥?!
04.30 22:07 l 조회 36
헤어지기 일보 직전............
04.30 22:05 l 조회 50
전애인버블?하는 전애인 어캄12
04.30 22:05 l 조회 4775
선톡은 하는데 자꾸 마무리 지으려고 해 1
04.30 21:49 l 조회 71 l 추천 1


처음이전87687787887988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