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잇팁녀 만나고 있는 사람인데 사바사긴 하겠지만좋아하는 사람과 스킨십 보수적이야?빠른 것보단 천천히 진도 나가는게 더 맞지?!아직 손만 잡은 새내기 커플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