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키가 작고 목이 짧은 어좁형이야...
그래서 티셔츠 넥 거의 안파진거 입으면 진짜 비율이...ㅜ
사무실에 다들 옷을 꾸안꾸로 엄청 잘 입는데 난 진짜 센스가 없단말이지...
뭔가 패션 센스있는 쇼핑몰이나 도움될 만한 곳 없을까..
|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
|
내가 키가 작고 목이 짧은 어좁형이야... 그래서 티셔츠 넥 거의 안파진거 입으면 진짜 비율이...ㅜ 사무실에 다들 옷을 꾸안꾸로 엄청 잘 입는데 난 진짜 센스가 없단말이지... 뭔가 패션 센스있는 쇼핑몰이나 도움될 만한 곳 없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