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58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0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어때? 경기 끝나고 타격 연습 하는 건 본 거 같은데 외야하면 지금 생각나는 선수가 수호랑 성규 둘이라서ㅜㅜㅜ
대표 사진
라온1
타격은 아직.. 좀 걸릴것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
타격…좀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아..응..기다릴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
ㅋㅋㅋㅋㅋㅋ천천히 빨리와🥹🥹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3
성규는 감각 찾으려면 좀 걸릴 거 같아 안 좋아,,5월 가서 승규 올리면 좋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아 승규가 있었다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4
타격이 아직...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5
실전감각이 아직 없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우리 수호천사도 아직 쪼오금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3
수호도 아직....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볼질 안하겠습니다 반성문 쓰고 담 경기에 볼넷 0개
22:35 l 조회 1
나 홈런 보고싶어…
22:35 l 조회 1
나 이때도 개놀랐어..... 2
22:34 l 조회 16
테세 거르고 중타랑 승부 이거 듣고 느끼는거 없으면 걍 야구 접어야지
22:34 l 조회 12
3포수의 장점을 모르겠슴 ........ 5
22:33 l 조회 19
근데 형우 ㄹㅇ 포수하고 싶은거 같지 않아?
22:33 l 조회 18
내일 상대선발 상대로 올해 6이닝 무실점 6이닝 1실점 ㅎ 1
22:32 l 조회 16
김지찬 김성윤이 왜 테세야?? 5
22:32 l 조회 30
근데 역전했으면 재윤 형우 배터리잖아 11
22:29 l 조회 65
근데 올 시즌에 한 번은 4
22:28 l 조회 38
아즈 빠른 공 잘 못치는데 오늘 3타점 만든 거 진짜 4
22:28 l 조회 40
팬한테 불효하고 형우한테 효도하기 2
22:27 l 조회 27
물론 앞으로 그럴일은 없어야하지만
22:27 l 조회 13
내일은 이겨라 1
22:27 l 조회 15
형님이 포수할 생각에 이렇게 설레하는데 자욱아9
22:25 l 조회 84
자욱이 9회는 진짜 충격이었음 2
22:24 l 조회 63
근데 ㄹㅇ 쓸데없는 궁금증인데 4
22:23 l 조회 54
근데 아즈는 초반이랑 타구질 자체가 다름7
22:23 l 조회 73
아즈는 기록 좋아지고 있음 4
22:22 l 조회 46
우승을 노리기에 충분하다던 우리 중심타선2
22:22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