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58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오늘은 두시부터 경기라 체력이 말이 아닐듯…
왜 교체한건지 알수는 없는데 선수 체력 이슈도 있을수 있지 않으까… 적어도 저런 판단이 나온데는 이유가 있을거같움…

그냥 재혁이 실수가 아쉬울뿐 잘했으면 별 말 없었을 교체같은데
안타깝당…
대표 사진
라온1
그치 결과론이야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1군 콜업도 자주 안하는 선수라 마음이 조급한거 같우… 수비는 하던데로만 잘 해주라🥹🥹 아까같은 실수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
거의 대부분의 일들은 사실 결과론.... 나도 우리가 다 알 수 없는 어떤 부분도 있을거라 생각해서 매 경기 교체에 대해선 별 생각이 없음 그저 잘해주기만 바랄 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그니까 이게 맞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이러니까 저번 찬희 선발전 어제 경기 같이
21:27 l 조회 2
난 감독보다 사단장이 더 마음에 안듬ㅋㅋㅋ
21:27 l 조회 8
그 와중에 스윕은 당하기싫어서
21:27 l 조회 15
오늘 유일하게 기억에 남는거 1
21:26 l 조회 16
투수들 호투 너무 아깝고 이런 날 투수들 잘 던지면 긍이 아니라 진짜 그냥 어깨 아깝기만함 1
21:26 l 조회 6
3윈데도1
21:25 l 조회 31
아~무 생각없다 3
21:25 l 조회 23
근데 대체 우리팀은 뭐가 문제길래 13
21:24 l 조회 54
4위랑 1.5겜차 4
21:24 l 조회 58
이쯤되면 난 3
21:23 l 조회 39
복귀하고 선수들 잘하니까 농담반 진담반으로 한말을 1
21:23 l 조회 42
투수들 어깨 너무 아까운데 어캄
21:23 l 조회 10
솔직히 전뱅 FA로 잡는다면 영웅이 빨리 6
21:23 l 조회 52
빠따 올라오면 불펜 상태 개걱정됨ㅋㅋ 3
21:23 l 조회 22
6월에 경기력 안 좋았던건 알겠는데
21:22 l 조회 37
0점인데 할말도 없다1
21:22 l 조회 25
오늘도 이 상황에서 이승민 9
21:22 l 조회 52
누가보면 영웅이 하나 못해서 경기 진줄 6
21:21 l 조회 52
박진만 요행때문에 놓칠 경기 놓치고
21:21 l 조회 18
박진만 재계약 할 때 이 말 정말 틀렸다는걸 증명해주길 바랐는데 3
21:21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