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T1
난 아무리 봐도 마지막 세트 그 조합으로도 이길 각 나오는데 팀 합이 에바였다고 생각하는데
구마 잘했다는 거 아님
제리든 루시안이든 일단 이길 각 나왔어서 이번 세트 패배 요인은 팀 합이라 생각함
내가 3세트만 봐서 2세트 1세트는 모르는데 3세트 자체를 두고 말하는 거임
다들 제리였으면 달랐다 그러기엔 용 쪽에서 비에고가 처음 죽었을 땐 제리랑 관련이 없는 거였음 (오너 범인몰기도 아님 그건 상대가 운영을 잘했다 생각함)
애초에 오너 폼 올라서 그런지 몰라도 비에고 성장 조합이었고 그걸 상대가 잘 캐치했다고 생각함
내가 하고 싶은 말은 구마가 범인 아니에요! 구마가 잘했어요! 타 라인이 못했어요! 이게 아님;;;
3세트는 밴픽 문제, 픽 잘못고름 문제, 제리를 안 해서 어쩌고 이런 걸 판가름 하기엔 이미 초반 터진 게임에서
3세트 조합으로도 충분히 이길 만한 구도였단 거임
그게 팀 합 문제로 져서 난 그게 아쉬운데 모두들 제리였으면 달랐다고 하길래 진짜 궁금함
제리면 초반 스노우볼이 달라질 거라고 생각한 부분이 어디인지 궁금해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인스티즈앱
근데 저거 수정해달라면 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