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602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4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아는데 뭔가 속상(?)함..
자기 취업 그때까지 안될 거 같다고 항공권 예매하래서 했는데 인턴 붙어서 못감.. 그 항공권 얘기 아직 다 못했는데 얘는 나혼자 가란 식임
나도 스케쥴 근무로 일하고 5월에 페스티벌 가자고 얘기 됐고 그고 맞춰서 스캐쥴 짰는데 페스티벌도 일하느라 못간대
이틀이나 스케쥴 맞춰서 뺐는데 ㅎ..
당연히 우선순위 아는데 그래도 뭔가 꽁기함..
대표 사진
익인1
완전 속상함.... 근데 걔도 어떻게 할 수 없는거라 뭐라 말도 못하겠고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른친구랑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현실적으로 진짜 어쩔수 없는 이유잖아 스케줄 조정까지 하면서 시간 비웠는데 못가게된건 아쉽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다른 친구 구해보쟈 아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제 점점 더 그런일 많아질꺼임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쩔수없는 이유 맞는데 친구가 미안하다고 해야하는부분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과는 없음.. 그냥 당연히 안된다식이라 어카냐 ㅠㅠ 이게 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니까 본문보고 미안한 기색 없어보이는데 댓글에서 다들 당연하다는 식으로 얘기해서 나만 느낀건가 생각했음. 어쩔수없는 사정 맞는데 먼저 비행기예약하라고 부추겼고 계획도 다 짰는데 저러면 미안하다고 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게다가 아것도 내가 물어보니까 답 줬지 내가 밀 안했으면 먼지 말 안했을 거 같고 페스티벌은 걍 까먹고 있었던 거 같아 두번이나 말해서 확답 받은건데 .. 얘한테 직접적으어 말해야할까 이번 건에 대하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말해도될듯. 이건 인턴같은 어쩔수없는 사정의 문제가 아니라 친구간의 예의배려 문제지.
말할때 너 사정은 이해한다, 인턴은 어쩔수없는상황인거 납득한다. 근데 지금 너의 태도가 이해 안 간다는 식으로 말해야할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해 가능한 부분 같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무좀 너무 간지러워....
8:02 l 조회 1
사람 보면 짖는 개는 교육 잘못한 거야??
8:02 l 조회 2
보통 집들이 때 받은 돈 다시 돌려줘? 아님 새로 뽑아서 줘?
8:01 l 조회 2
어제부터 대구 너무 추워..
8:01 l 조회 2
실수했는데 쥐잡듯이 잡는 상사때문에 회사가기 무섭다
8:01 l 조회 5
와 나 요즘 스트레스랑 불안 심한데 바로 이 빠지는 꿈 꾸네
8:01 l 조회 5
같이 일하는 사람이 한순간에 바꼈어
8:00 l 조회 10
와 하닉 300 찍겠더 미틴 ㅋㅋㅋㅋ
8:00 l 조회 7
여자들 눈이 예쁘면 전체적으로 예뻐보이나??2
8:00 l 조회 18
난 솔직히 왜 좋은 동네 살아야하는지 잘 앎ㅠ2
8:00 l 조회 24
부조금 5/10 좀 골라주라1
7:59 l 조회 7
갑자기 소신발언 하자면 생결 생휴가 왜 문제인지 잘 모르겠움3
7:59 l 조회 17
서양애기가 동양인 얼굴보고 놀래서 운다는거 개씁쓸하다ㅋㅋ8
7:58 l 조회 58
헤어미스트 원래ㅜ이렇게 지속력이 짧나1
7:58 l 조회 8
출근 첫날
7:58 l 조회 8
전기차 ㄹㅇ 속 안좋아2
7:58 l 조회 20
ㅈㅅ암시사진이나 힘든 티 카톡에 내는 사람 보면 뭔 생각 듬?3
7:57 l 조회 20
얼굴 라인 정리 무슨 시술 좋아??? 추천해줘 너무 급해2
7:57 l 조회 7
나도 예쁘다소리 들어서 자랑하고싶은데
7:56 l 조회 27
나는 김영태가 전파무기 중이래3
7:5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