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603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68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여행지는 대만
대표 사진
익인1
올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왱?? 피곤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올 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피곤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홍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갈때! 올때 해봤자 어차피 피곤해서 자기만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ㅜㅜㅠ그러네 갈때는 즐길 수 있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두 ㅎ ㅎ 설레고 비즈니스 즐길 여유와 체력도 잇음
올때는 보통 걍 기절잠 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올 때. 푹 자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갈때! 그게 더 기분 좋을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올때! 갈때는 다이어트땜에 많이 못먹고 돌아올때는 개폭식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갈 때!!!! 그래야 여행이 더 신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올 때는 어차피 피곤해서 이코노미에서도 기절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만이면 시간 짧으니까 올 때가 좋아... 나 일본 갈 때 비즈니스 타봤는데 갈 때는 체력도 괜찮아서 좀 아까웠음..ㅠ 올 때는 피곤해서 편하게 쉬고 싶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갈때! 올때는 지쳐서+집에 간다는 아쉬움때문에 100퍼센트 못즐길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갈때! 가서 좋은 컨디션으로 여행다니구 즐겁게 떠나는 기분일 듯! 올 때는 집에서 쉬면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갈땨!! 좋은 컨디션으로 신나게 노랑야ㅣ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대만이면 차피 시간 안 길어서 갈때!!! 기분좋게 여행 스타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갈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올 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무조건 올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갈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올때! 마무리까지 완-벽 갈때는 설램이 다 해결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갈때!! 시작부터 신나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갈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갈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대만에서 갈때 이코노미 올때 비즈니스 탔었는데 먼가 여행이 기분좋게 마무리되는 느낌이라 너무 좋아써 기억도 오래 가기도하고!! 갈땐 그냥 두근두근 상태여서 신났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갈때! 갈때는 설레서 잠 안오니까 온전히 누릴 수 있는데 올땐 피곤해서 쓰러져 자느라 좋은지 어쩐지 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올 때 비즈니스
갈 땐 갈 때만의 설렘이 있어서 좀 구려도 ㄱ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갈때
비행시간으로 봤을때 올때는 서/>동이라 짧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갈때 비즈니스타고 즐기고 여행도 즐기고 집돌아갈때 이코노미 타고 현생복귀하려면 더 싫을거같은데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서 담날 바로 출근이면 올때 백수거나 시간 많으면 갈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올 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갈때!! 갈때가 제일 신나고 비즈니스도 맘껏 즐길수 있어
올때 피곤해서 잘거라서 이코노미 구석줘도 잘잠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올때! 갈때는 설렘으로 버틸 수 있는데 올때는 그걸로라도 아쉬움을 달래야함..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올ㄸ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대만 왕복 비즈니스 타봤는데 올때가 더 좋았음 짐도 빨리 나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어차피 짧아서 잠 잘 시간도 거의 없었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올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당연 갈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갈때!!!! 올때는 피곤해서 이코노미에서도 잘잠ㅋㅋㅋㅋㅋ 갈때 컨디션 올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오 갈 때가 더 좋을줄 알았는데 댓글들 보고 설득당함.. 올 때가 더 좋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갈때! 여행 시작부터 기분이 좋아져 여행때쓸 체력도 아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집에와서 쉬면되니깐 갈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갈 때!!! 라운지 가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갈 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올때 갈때 상관없이 주말 껴있으면 주말에 비즈니스.. 평일엔 옆자리 빌 확률 좀 있는데 주말엔 거의 만석 각이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외국어 배우기 어렵다 ㅜㅜ
9:29 l 조회 4
요즘 청소년들 너무 무섭더라1
9:27 l 조회 21
출퇴근시간 짧으면 진심 삶의 질이 올라간다...1
9:27 l 조회 19 l 추천 1
편의점에서 과자같은고 사고 일회용 숟가락 하나1
9:27 l 조회 8
하 진짜 임산부 상대하기 개 빡세네7
9:26 l 조회 60
어릴때 상처랑 트라우마 오래 가기도 해?2
9:26 l 조회 20
어제는 진짜 사람들 심연을 보는 느낌이었다1
9:26 l 조회 21
남편이 다른 여자한테 예쁘다고 디엠보낸걸 보고 이혼하고 싶은데3
9:25 l 조회 18
하이닉스 190까지 보는 의견도 많던데6
9:25 l 조회 94
우리동네 러브버그
9:25 l 조회 3
키캡 키링 진짜 좋다
9:25 l 조회 5
오늘의 소확행2
9:25 l 조회 8
점심때 결혼식 있는데 저녁에 고깃집 약속도 있으면 옷 어케 입을거같아?5
9:24 l 조회 18
하닉 1주 정찰병 보냇는데2
9:24 l 조회 83
60에서 56까지빠지면 눈으로 빠졌다는게 보일까2
9:24 l 조회 12
영양사/수원 영업관리 구직자 필히 읽어!!
9:24 l 조회 23
개미 꼬시기일줄 알았다..바로 다시 꼬라박네
9:24 l 조회 59
마운자로 최고용량 맞고2
9:24 l 조회 20
닉스 익절하고 재진입 할까...
9:23 l 조회 31
팀원이랑 싸웠다고 팀장이 나가지는 않겠지?4
9:23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