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787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3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선수들 복귀했으면 하는건 당연히 아니고 무리안했으면 좋겠는데 재희 말고
수술인데도 생각보다 호전이 빠르면 시즌 아웃이었다거 온 적도 있어?? 갑자기 궁금해짐

절대 희망회로 돌리는거 아니에요....🥹
대표 사진
라온1
웅…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
저 정도면 올해 못 돌아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재희는 수술 정도만 들어도 못돌아오는거 알오.... 재희말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근데 당염히 없을거같긴하댜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
시즌아웃 땅땅 수술 정도면 다 못 돌아올거얌…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
걍 토미존 자체가 기본으로 재활 1년은 넘게 잡아야해서.. 올해는 절대 못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재희 말하는건 아니었는딩,,, 윗댓 보니까 수술은 그냥 당연히 못오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
기사 뜰때부터 시즌아웃 붙어서 나오면 그냥 끝이여 오히려 급하게 복귀시키면 더 일 키울수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응응 올해 처음봐서 그냥 궁금해서 물어봐써 일단 시즌 아웃으로 이야기를 하는건가 궁금해소 급하게 복귀했으면 하는건 아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퉁굶대전 이러네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09 l 조회 10
올스타 결과 방금 봤는데
8:54 l 조회 26
오 인스타에서 짱찬이 자만추했는데 김지찬임1
8:44 l 조회 54
장터 6/25 오늘경기 외야 413구역 2연석 양도!
8:31 l 조회 6
우취하면 좋겠다...
8:27 l 조회 19
비 예보 있어서 그런지 서울 하늘이 흐리네...
8:14 l 조회 14
내년에 아즈 없을 거같애??9
2:03 l 조회 497
낼 비온다는데 우취되려낭..
1:41 l 조회 66
장터 6.25.(목) 오늘 단석 구해......!
1:09 l 조회 19
오늘은 꼭 이기고 집으로 돌아가거라... 1
0:10 l 조회 46
팀스토어 질문4
06.24 23:52 l 조회 76
최근 8경기 팀 홈런 순위 10위 1개 3
06.24 23:49 l 조회 176
근데 참 신기하다 3
06.24 23:38 l 조회 174
오늘 직관에서 유일하게 날 웃게한것 2
06.24 23:35 l 조회 193
아 이거 개웃기다 5
06.24 23:28 l 조회 165
내일 라도니까 1
06.24 23:26 l 조회 77
우리 저점이 많이 낮아지긴 했네 5
06.24 23:16 l 조회 215
불펜은 진짜 좋은데 2
06.24 22:53 l 조회 95
확실히 나는 과거가 내 취향이야 7
06.24 22:51 l 조회 170
어제 오늘 다 직관 내일도 가 4
06.24 22:49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