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787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4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진짜 몰라서 그램
타자는 경기감각이나 여러모로 상무가 이득같은데
투수는 훈련 안받는거 빼곤 그렇게 이득인지 모르겠음..........걍 군대가면 안되나
대표 사진
라온1
상무가면 늘긴 해서 ..
걍 같이 간 분들 이탈 없어서 혹사 없기만 바라는 중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아하... 늘긴 느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
솔직히 투수들은 요즘 안가는게 진짜 백배 이득같긴함... 근데 선수들 입장에선 1년 넘게 공 놓고있는게 좋진 않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3
상무 가면 느는 투수들 있음 막 마이너스는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4
상무 가서 스탭업 해오는 투수들도 있어서..? 장단점이 다 있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5
근데 재희는 상무에서 별로 안던지기도 했는데..구속을 상무에서 스텝업한 케이스라.. 계륵임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재희가 많이 안던졌는데 구속이 는건 상무에서 야구 계속하고 훈련한 결과라는거지..? 아휴 양날의검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6
근데 투수라면 팔꿈치 수술음 한번씩은 거쳐가는거라...안하면 좋겎지만... 그게 불펜으로 잘 막아줬을때 아팠다는걸 알아서 미안할뿐...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7
자꾸 상무 갔던 투수들 다 부상 뜨니까 나도 괜히 이런 생각 들더라 ㅜ 왜 우리는 갔다오면 다 아프니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근데 타격 저 성적에 어떻게 올해 리그 war 1등을 한거지
2:54 l 조회 9
팀타율 5위 장타율 5위 홈런6위 득타율7위 8
2:00 l 조회 57
. 3
1:29 l 조회 113
금요일 경기도 당일에 양도표 많이 나오려나? 2
1:12 l 조회 46
요즘 경기 중 독방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13
1:12 l 조회 114
나 지금 라온사랑맥스됨 2
0:59 l 조회 52
우리 좌투 상대론 3할인데 우투 상대론 2할 5푼정도래 5
0:56 l 조회 49
이번에도 보은 함 갑시다 3
0:38 l 조회 61
하하하하화이팅타임 1
0:27 l 조회 47
어제 경기(6/23) 야수 관련 이런저런 내 생각 ✍️ 6
0:19 l 조회 93 l 추천 1
본인표출 올스타 배달을 끝내고 라온이들한테 쓰는 편지 💌✨ 7
0:14 l 조회 97 l 추천 15
미노 나이들기전에 진작 포수 키웠어야했는데 ㅠ
0:07 l 조회 23
당장 일요일 경기에 호수비로 실점 막고 그걸로 경기 이겼는데 2
0:02 l 조회 66
와 마지막 스밍 글 보는데 라온1 오늘 55개야 글고 총대 라오니 수고했어 !!!! 10
0:01 l 조회 69 l 추천 3
근데 미노 대체 그걸 왜 못잡았을까… 12
06.23 23:57 l 조회 205
물금 후배가 이러면 편하다고 가르쳐줬다에 한 표 3
06.23 23:55 l 조회 73
내일 박진만 어떻게 사과문 제출하려나 6
06.23 23:53 l 조회 97
오늘 원태 너무 기특했다 1
06.23 23:48 l 조회 52
. 7
06.23 23:45 l 조회 145
내일 클린이 잘했으면 좋겠다
06.23 23:42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