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810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6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존심 좀 상해라!!! 응!??!
.... 만루를 채우고 널 선택했다고..... 물론 대타가 나왔지만 내일은 이악물고 적시타 매 타석마다 치란말이야
대표 사진
라온1
웅아 분한 맘 그대로 내일은 꼭 쳐줘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
제발 하위타선으로라도 보내주ㅓ..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3
웅아 높은 볼만 어떻게 참아줘,,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4
웅아 존심 상하지 내일은 악바리로 빠따 쳐봐라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5
그러게.. 존심 안 상하냐 너... 아즈 3삼진인데 거르고 너 상대한다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6
영웅아 볼넷도 출루다 그상황에서 풀스윙은 아니잖아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7
하이하이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 6
19:19 l 조회 48
어 마리오브라더스???
19:10 l 조회 49
스밍 돌리다 안돌리니까 심심하네
19:01 l 조회 19
용투 매물이 잘 떠야할텐데
19:00 l 조회 42
혹시 삼라로 상단바 바꾼 라온 있어? 3
18:52 l 조회 69
힙합발챙 ꒰(っ◥◣෴◢◤)꒱っ 4
18:45 l 조회 112
성윤아 어떤 공들을 커트하는 거니 5
18:37 l 조회 157
자 다들 오늘 성윤이처럼 공 많이 볼 것 1
18:36 l 조회 42
근데 진짜 왜 유격 시키려는 거야..? 15
18:25 l 조회 143
릴스 돌다가 우승현 자만추했어 ㅋㅋㅋㅋ 18
18:20 l 조회 559
비시즌에 유격 준비한거도 아니고 8
18:12 l 조회 121
그냥 나는 후반기에 유격 쓰면 좋겠는데
18:10 l 조회 32
근데 이 문제는 이재현만 오면 모든게 해결될 문제 아니야? 13
18:10 l 조회 192
감독이 원태 멘탈 잘 정비하고 오래 3
18:06 l 조회 104
근데 난 어제만 보고 유격 시키는거 아니다? 이건 모르겟음 3
18:04 l 조회 69
유격수 포지션은 상황에 따라 선수들을 활용할 계획이다1
17:59 l 조회 68
어제 유격 실책은 3
17:57 l 조회 134
뒷북 ㅈㅅ 1
17:57 l 조회 46
승민이 뭔가 잘할거같다
17:53 l 조회 29 l 추천 1
아니 웅이 유격 계속 쓸건가봐… 11
17:52 l 조회 186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1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