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831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83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T1

왜이리 속이 깝깝하지.. 잠시 안볼까싶다가 선수들 걱정되어서 

31분쯔음이였나 그래씀

대표 사진
쑥1
너만 잘하면 돼 이 눈새야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2
ㅋㅋ.... 마인드 저거 맞아?ㅋㅋㅋㅋㅋ 아니 플옵 무조건 갈 수 있는거처럼 말하네; 우리 당장 ㅂㄹㅇ한테 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쑥3
플옵 갈 수나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잠자야하는데 잠이 안오네ㅠ
1년 전
대표 사진
쑥4
이런 마인드인데 응원 어떻게 하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쑥5
bo5는 어케해 너로?
1년 전
대표 사진
쑥6
혹시 플옵도 조마쉬가 보내준대...?
1년 전
대표 사진
쑥5
누구때문에 지금 동부가게 생겼는데 또 버스탈 생각만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쑥7
플옵을 갈 수 있겠니?
1년 전
대표 사진
쑥8
.....
1년 전
대표 사진
쑥9
진짜 마인드 개쓰레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쑥10
그...플옵은 갈만한 실력이 되니...? 플옵가서 밴픽은 어쩌고ㅋㅋㅋㅋ다 남이 해줘야하잔아
1년 전
대표 사진
쑥11
아 플옵을 누가...데려다 주는데?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진짜 쩐다 현상황 회피
1년 전
대표 사진
쑥12
우리 이대로면 플옵 갈수있냐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14
프로 마인드... 어쩜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쑥15
지금 우리 플옵 컷트라인 간당간당한 수준인데… 진짜 머리아프다
1년 전
대표 사진
쑥15
겨우 간다쳐도 코인 없이 bo5해야하는데 밴픽 어떡하게?
1년 전
대표 사진
쑥16
지금 그 실력에 잘할 가능성이 안보이는데 누구믿고 저래? 후반캐리 할 능력없으면 깝치지 좀 말아주라 누구 고생하라고 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쑥17
너때문에 못가게 생겼는데 아주 천하태평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쑥18
그게 회피성이라 그럼
내가 못한다(그래도 플옵때만 잘하면 되니 나 못한다 하지마라)
실제로는 플옵도 못가게 만들 판임

1년 전
대표 사진
쑥20
플옵부터 가야지 뭐 누가 보면 플옵은 따놓은 건 줄 알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쑥21
지금 가지도 못하게 생겼다고 하아 ㅠㅠㅠ 우리만 답답하네 본인은 아무 생각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쑥22
플옵까지는 톰마타가 대신뛰어준대?
1년 전
대표 사진
쑥23
저런말을 어떻게 프로선수가 아무렇지도 않게 말해..? 당장 저번주에 안좋게 졌는데 플옵은 그냥 가니..??
1년 전
대표 사진
쑥24
겨우 가도 코인없는 bo5 너때문에 걱정이다 참 그것도 모르고.. 마인드가 에휴
1년 전
대표 사진
쑥26
어딜가ㅋㅋ 지금 상황으로는 못가는데 꿈꾸냐
1년 전
대표 사진
쑥27
진심 프로 마인드가 아니네ㅋㅋ 쟨 진짜 레전드다
1년 전
대표 사진
쑥28
하 쫌 화나네...
1년 전
대표 사진
쑥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때문에 플옵도 못 갈 판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쑥29
이러다 플옵못가면 또 월즈만 가면된다 하겠지
너때문에 월즈도 간당간당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쑥30
쟤 그냥 방송 안 하면 안되나 진심 있는정 없는정 싹싹 긁어서 없어지게 만드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쑥31
플옵은 갈 수 있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쑥32
? 대환장이네 당장 세판도 버거운데
1년 전
대표 사진
쑥33
진지하게 프로가 마인드 저게 맞냐..
1년 전
대표 사진
쑥34
티원 그랫던게 한두번인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골스에서
20:24 l 조회 8
티하인드 재밌다
20:00 l 조회 15
티튜브) X억이 생긴다면? 2
19:26 l 조회 169
갈리오 올해인게 너무 아쉽다 13
18:36 l 조회 863
티캎 내부촬영 있었네 1
17:31 l 조회 140
므시 입장은 몇시부터야? 그전까지 걍 줄 서있어야함?
16:57 l 조회 37
직관 가본 쑥들 9
16:56 l 조회 354
므시 총체적난국이네^^... 10
16:10 l 조회 2038
끼아아아악ㅋㅋㅋㅋ5
16:04 l 조회 838
7
15:47 l 조회 1090
우리팀에 부캠온 팀이 전부 3
13:17 l 조회 945
오늘은 그냥 일러공개구나
13:04 l 조회 74
므시 플인 티켓 결국 취소했다 4
12:48 l 조회 949
스킨 기대된다 1
12:41 l 조회 57
아겜 전력 분석관 ㄷㅍㅌ, ㄹㅅㅋ 뽑혔네 15
12:39 l 조회 274
세라핀 기대해도 좋을듯
12:17 l 조회 57
오늘 스킨 전체 다 공개인가???
12:17 l 조회 31
스킨 나온다 하니 벌써부터 집중안되네 ㅋㅋㅋ
12:12 l 조회 17
우리 2시드야 ewc2
12:04 l 조회 244
나 이제 드디어 세라핀 웅니 보는거임?
12:03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