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면 나한테 집중 잘하고 예쁘다 좋아한다 보고 싶었다 이런 거 누가 봐도 연인인 것처럼 행동하는데
연락할 땐 나만 대화 이끄는 것 같고 무뚝뚝해서 날 좋아하는 건가 싶음 ㅜㅜㅜ 전에 내가 말해서 답장텀이나 이런 건 많이 좋아지긴 했는데 전화나 이런 것도 다 내가 먼저 해도 되냐고 물어야 함 ㅋㅋ 썸이고 얘가 좋긴 한데 계속 해도 되는 건가 싶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30) 게시물이에요 |
|
만나면 나한테 집중 잘하고 예쁘다 좋아한다 보고 싶었다 이런 거 누가 봐도 연인인 것처럼 행동하는데 연락할 땐 나만 대화 이끄는 것 같고 무뚝뚝해서 날 좋아하는 건가 싶음 ㅜㅜㅜ 전에 내가 말해서 답장텀이나 이런 건 많이 좋아지긴 했는데 전화나 이런 것도 다 내가 먼저 해도 되냐고 물어야 함 ㅋㅋ 썸이고 얘가 좋긴 한데 계속 해도 되는 건가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