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971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7
이 글은 1년 전 (2025/5/01) 게시물이에요
둘 다 수입 비슷하다는 전제하에
대표 사진
둥이1
난 이런 글 볼 때마다 참 …뭐랄까 …
아니다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2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3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왜..? 내가 연하고 남친 대학원생인데도 매번 데이트비용 다 내려하는거 미안해서 쓴 글인데 문제있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럼 내면 되겠네 … 남들 의견이 뭐가 중요하겠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민글에 비꼬는건 무슨 심보인지 모르겠네..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뭐 그렇긴한데 커플마다 다른거라 정해진건 없어
세상에 사귀는거에 정해진게 어딨음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일년동안 남친이 거의 다 냈는데 둘 다 학생이고 알바하는 상황이라 미안해서 나도 내려고 하는데 친구들이 머라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냥 너네 맘대로해야지 ....
사공이 많으면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제대로 된 첫 연애라 어렵네 일단 내 마음대로 해 보껭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연애만하면 연상이 대부분내고 결혼까지가는거면 비슷하게내서 돈모을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렵다...결혼은 아직 생각이 없어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친도 내가 사려고 하면 그런식으로 말하면서 못 내게 하더라고...🥲첨엔 솔직히 좋았는데 일년동안 이러니까 맘이 불편해서 핳ㅎ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00일이랑 크리스마스랑 생일선물은 줬어!! 배민 좋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그치 지금까지 너무 당연하게 받기만 한 것 같아서.. 조금씩 해 볼게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ㅋㅋㅋㅋㅋ 내가 8살 연하 만나면 나라면 내가 다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친이랑 내 친구들도 그러더라 ㅋㅋㅋㅋ 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수입 비슷하면 사주고 싶은 맘 들면 사면됨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조금씩이라도 더 내 봐야겠다.. 제대로 된 첫 연애라 어려워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의무라고 생각하진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웅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얼마나 만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일년 좀 넘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쓴이가 내려고 해도 남친이 막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솔직히 초반엔 몇 번 내려고 실랑이하다가 진지하게 남친이 양심 찔려서 너한테는 못 얻어먹겠다고 말 한 이후로는 나도 그냥 냅뒀는데 주변에서 그게 당연한거라고 하기도 했고.. 근데 일 년 넘으니까 그 동안 데이트한거 대충만 계산해봐도 너무 미안해져서 지금부터라도 조금씩 내고 싶은데 친구들은 말리고 남친한테 말했다가 전에 끝난 얘기 왜 또 하냐고 할까봥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난 남친이 막고 8살 차이면 걍 안낼래!! 정 걸리면 9:1 정도로 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9에게
웅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며칠전부터 장거리 돼서 한쪽이 연락 끊으면
1:41 l 조회 3
이거 호감임? 40
1:40 l 조회 6
장거리연애 하는사람 주에 몇번 만나?ᩚ
1:37 l 조회 4
애인이 잘 긁히는건지 내가 사회성 떨어지는건지 모르겠음
1:35 l 조회 7
애인이 마음 식은 것 같으면2
1:23 l 조회 28
소개팅남이랑 두번째 만났는데 7시간동안 같이 있었어2
1:02 l 조회 67
여자들아 와바ㅠㅠㅠ 이거 함몰유두인건가…?4
1:01 l 조회 57
남자한텐 너무 확신을 주면 안된다던데3
1:00 l 조회 110
연하가 누나라 하는것도 싫고 이름부르는것도 싫음
1:00 l 조회 19
재회 하 친삭 당한듯..14
0:53 l 조회 88
미친 ㅋㅋㅋㅋ 카톡보냈다6
0:48 l 조회 99
분명 올해 연애운 엄청 들어온다 했는데 개뿔2
0:48 l 조회 40
2달 넘게 맨날맨날 염탐하다가 3
0:45 l 조회 63
나 인티제한테 3
0:42 l 조회 32
좋아해서 그랬어 바보같은 짓이란걸 알면서도2
0:42 l 조회 37
찬 사람과 차인 사람 중 누가 더 연락할 가능성이 높아??7
0:40 l 조회 93
욱하는 사람1
0:39 l 조회 15
난 이런게 정말 너무 싫은데 봐줄래?2
0:33 l 조회 37
키185에 존잘까진 아니고 훈훈인데6
0:31 l 조회 79
애인이 잘못을 했다면 2
0:31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