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사귀다가 서운한거 쌓여서 맘식으로 차인지 1달됨..
상대방이 헤어진 날 울면서 친구로 지내자고해서 잠깐 연락하다가 내가 먼저 대화 끝내고 한달 공백기 가지고 어제 안부문자주고받음.
근데 너무 바쁜 상황이라 만나지도 못하는 상황이고.. 사과할거랑 이것저것 쓴 글 (메달리는 글 아님 ㅠ) 있는데 그걸 언제 보내야할지도 모르겠어..
답장 바라고 쓴 글 아닌데 너무 바쁜 사람한테 그런 글 보내능게 마이너스 요소지? 어떻게 할지 조언좀 주라ㅠ
| 이 글은 1년 전 (2025/5/01) 게시물이에요 |
|
2년사귀다가 서운한거 쌓여서 맘식으로 차인지 1달됨.. 상대방이 헤어진 날 울면서 친구로 지내자고해서 잠깐 연락하다가 내가 먼저 대화 끝내고 한달 공백기 가지고 어제 안부문자주고받음. 근데 너무 바쁜 상황이라 만나지도 못하는 상황이고.. 사과할거랑 이것저것 쓴 글 (메달리는 글 아님 ㅠ) 있는데 그걸 언제 보내야할지도 모르겠어.. 답장 바라고 쓴 글 아닌데 너무 바쁜 사람한테 그런 글 보내능게 마이너스 요소지? 어떻게 할지 조언좀 주라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