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995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1
이 글은 1년 전 (2025/5/01) 게시물이에요
2년사귀다가 서운한거 쌓여서 맘식으로 차인지 1달됨..
 상대방이 헤어진 날 울면서 친구로 지내자고해서 잠깐 연락하다가 내가 먼저 대화 끝내고 한달 공백기 가지고 어제 안부문자주고받음. 
근데 너무 바쁜 상황이라 만나지도 못하는 상황이고.. 사과할거랑 이것저것 쓴 글 (메달리는 글 아님 ㅠ) 있는데 그걸 언제 보내야할지도 모르겠어.. 
답장 바라고 쓴 글 아닌데 너무 바쁜 사람한테 그런 글 보내능게 마이너스 요소지? 어떻게 할지 조언좀 주라ㅠ
대표 사진
둥이1
아무것도 안하고 먼저 연락 올때까지 기다려야 승산있어,,뭘 하면 안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이제부터 진짜 아무것도 안하고 기다리면 가능성 0은 아니겠지..? ㅎㅎ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제발 아무것도 하지마 나 헤어질때 욕 듣고도 두번 정도 기회 주몀 안되냐고 말했더니 죽어도 못주겠다해서 알겠더하고 보내주고 나 할거 하면서 살았더니 재회하자고 4갸월만에 연락와서 다음주에 만나기로해써 근데 마냥 나한테 다시 오겠지보다 너도 너 할거하면서 마음 단단해지는 시간 가지다가 혼자 있는것도 나쁘지않네 싶을때 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고마워! 그냥 없는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지내보게 ㅎㅎ그래도 어제 연락 한번 했더니 싱숭생숭했던게 좀 정리되더라고 통보이별이라서 할 말 많았는데 못 해서…ㅠ 그래서 자꾸 할 말이 생각나서 보내고싶나봐 어제 급발진으로 안보내서 다행인듯ㅎ 그동안 나 완전히 잊을까봐 걱정되기도 해서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웅 생각 없었는데 하게 만들더라 지팔지꼰이여도 뭐 어때 내가 좋으면 됐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삭제한 댓글에게
뭐 그렇게까지 욕하고 날 부정했어도 얘한텐 나밖에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 그동안 왜 그랬는지 다 들었고 지난 일인데 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헤어진 원인을 파악한 후 개선이 돼야 재회가 돼
사연은 모르겠지만 적어도 6개월은 연락 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객관적으로 다 파악했고 개선중이야.. 근데 내가 좀 바뀌고있다는걸 자꾸 보여주고싶은가봐 통보이별이라서 별 말도 못하고 헤어졌거든.. 몇개월동안 연락을 안하면 내 이미지가 그때 그대로일까봐 조바심 나능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예를 들면 어떤 친구가 바뀌겠다고 하고 한 달 만에 나 바뀌었어! 라고 하면 믿지 못해 시간이 짧기 때문이지
헤어진 원인이 스스로만 바뀌면 되는 문제일까? 상황적인 이별일 것 같은데
오히려 내 바뀌는 이미지를 계속 보여주려고 다가가면 마이너스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고마워! 그냥 내 인생 살면서 더 성숙해져볼게 ㅎㅎ 그냥 이 시간을 버텨야된다고 생각하니까 막막하고 급해졌던거같아 조언 너무 고마워 ㅎㅎ 행복한 하루 보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둥아 어케됐러!!!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새로운 남자 잘 만나고이써..ㅎㅎ 그냥 잊고 내 인생 살다보니까 더 좋은 사람이 찾아오더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뒤로 연락응 안왔던거야?ㅠ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ㅇ웅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질때 악연으로 끝난사람있어?
4:48 l 조회 18
프로포즈 하기 전에 언질 하는 게 맞아?
4:44 l 조회 7
애인ㄴ이랑 헤어지고 싶은데 헤어지자고 말을 못하겠어… ㅋㅋㅋㅋㅌ ㅠㅠ 2
4:41 l 조회 91
연애중 데이트 비용 반반 고민 좀 들어주라.. 6
3:31 l 조회 47
생리 중에 애인한테 어떻게 히스테리 안 부려?4
3:24 l 조회 23
남자들 이 멘트는 왜 하는거야?3
3:19 l 조회 99
밥 너무 빨리 먹어서 꼴보기싫어 1
2:32 l 조회 35
이별 고민하다가 차단 풀었다 6
2:19 l 조회 70
썸남 인스타 팔로잉 이런거 하나도 안 궁금한데 2
2:13 l 조회 63
썸 어떻게 끊어내지 9
1:52 l 조회 64
전애인 인스타 안 끊는 애들 어때
1:51 l 조회 30
사랑방에 썼던 글 연어하는데 넘 재밌다
1:47 l 조회 23
대기업 붙었더니 이별 생각 세게 온다 6
1:40 l 조회 215
커피 한잔 하자는거 플러팅이야? 3
1:29 l 조회 60
얼굴 보고 헤어지는 게 예의일까?3
1:17 l 조회 83
같이 밥먹을래? 라고 보낼거야... 5
1:07 l 조회 97
이별 엮이지도 말걸 7
1:04 l 조회 105
잘사는 애인 자격지심..? 이런거 어떡해야해 9
1:03 l 조회 89
와 근데 잘생긴남자는 평범한남자들이랑 사는세계가 다르긴하더라2
1:03 l 조회 139
알아가는 단계인데 남자가 본인은 좋은 남편이 되는게 꿈이랬거든? 진지하게 받아들여야할까ㅠ 4
1:00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