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100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4
이 글은 1년 전 (2025/5/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아무리 멀티되는 자원이라도 그렇지 우리팀와서 2루로 계속 뛰고 있는 주전인데 백업을 2루올리면서 류찌는 3루를 보게하는걸까..
도근이랑 재훈이 3루 아예 못 봐?
도근이 중견수도 몇번 나오던데 2루에서 중견수보다 2루에서 3루가 더 비슷한거 아닌가..?
대표 사진
라온1
도근이 어제 3루보지않앗나.. 모르겟다 내야 멀티되는 자원잇다고 참...ㅠㅠㅠ 호진이 상무입대가 언제지.. 호진이 입대할때 전뱅올리려나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5월 12일이래 근데 보통 입대전에 휴가 안주나..?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
이틀정도줄수도ㅋㅋㅋ재상이도 거의
꽉 채워서잇다가 말소시켯어..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
도근이보다 재훈이 쳐주나본데 재훈이가 2루밖에 안되니 비교적 멀티되는 류찌를 3루 보내나봄 호진이도 좀 유격쓰지 어제같은날 재현이 휴식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진짜 재현이도 한번 쉬게 해줄 만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3
차라리 호진이를 좀 써보지 ….
재현이도 쉬어야할텐데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3
작년엔 재상이가 입대직전까지 너무 잘해서 계속 쓰다가 보냈는데 ….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4
재훈이 키우려고? 그리고 류찌 원래 우리팀 오기전에 주포가 코너내야였지않나.. 그래서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5
하 지금 재훈이 키울 때가 아닌데 어제 도근이 3루 괜찮더만... 류찌 2루 주고 도근이 3루 쓰지ㅠ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6
잘은 모르겠지만 류찌 전구단에선 3루수 많이 한거 같던데 그래서 그런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6
어린애들 3루 맡기는거보다 많이 해본 류찌가 3루가 더 낫겠지 판단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7
전구단에서 주로 3루 봤어서 영웅이 없는 동안은 류찌3루 도근2루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재훈2루는 진짜 모르겠음....키운다고 할게아니라 재훈이 수비보니까 2군에서 굴러야되겠던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내년에 아즈 없을 거같애??4
2:03 l 조회 71
낼 비온다는데 우취되려낭..
1:41 l 조회 35
장터 6.25.(목) 오늘 단석 구해......!
1:09 l 조회 15
오늘은 꼭 이기고 집으로 돌아가거라... 1
0:10 l 조회 36
팀스토어 질문4
06.24 23:52 l 조회 65
최근 8경기 팀 홈런 순위 10위 1개 3
06.24 23:49 l 조회 127
근데 참 신기하다 3
06.24 23:38 l 조회 139
오늘 직관에서 유일하게 날 웃게한것 2
06.24 23:35 l 조회 149
아 이거 개웃기다 4
06.24 23:28 l 조회 133
내일 라도니까 1
06.24 23:26 l 조회 70
우리 저점이 많이 낮아지긴 했네 5
06.24 23:16 l 조회 175
불펜은 진짜 좋은데 2
06.24 22:53 l 조회 86
확실히 나는 과거가 내 취향이야 7
06.24 22:51 l 조회 150
어제 오늘 다 직관 내일도 가 4
06.24 22:49 l 조회 61
어제오늘 직관 갔다왔는데 17
06.24 22:45 l 조회 748
민태코치님 인스스 글 ㅠ 2
06.24 22:45 l 조회 238
디엠 저러는거 볼 때마다 신기함 5
06.24 22:31 l 조회 226
. 8
06.24 22:30 l 조회 240
타격에 대한 분석? (긴글) 3
06.24 22:30 l 조회 97
인스타에 타격감 찾는 법 알려주는 릴스는 없나 1
06.24 22:29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