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123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4
이 글은 1년 전 (2025/5/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그냥 남친이나 사겨볼까 하고 했는데 예전에 만났던 한국인 선배가
ㅇㅇ학과 ㅇㅇ씨? 이러면서 메세지 보냄 ㅋ큐ㅠㅠㅠ 
진짜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만나서 개민망하네..
서로 그때 둘다 비즈니스적인 대화만 했었는데;; 
대표 사진
행1
아 머쓱..... 근데 쓰니한테 호감있어서 메시지보낸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그건 아니고 자기가 담에 만나면 더 좋은 사람 소개시켜주겠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행2
왜 메세지 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행3
아니 왜 아는척하세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영미권에서 사람 만날 때 ㄹㅇ 어플 많이들 써? 6
13:17 l 조회 78
우리 동네 러닝하기 쫌 부끄러움6
10:22 l 조회 112
해외애들 시간감각 진짜 ㅋㅋ
9:35 l 조회 44
유럽 다다음주에도 이런 날씨라는데12
5:35 l 조회 673
인유닛 세탁기 없음 너무 불편함…1
3:56 l 조회 27
Nestle 지로 슈가 설사 유도제
1:44 l 조회 46
해외익 고백하자면4
1:26 l 조회 230
독일 8년 살았는데 이번 ㄹㅇ 역대급 여름더위인듯16
1:23 l 조회 843
Chipotle 이거 한국에도 있나12
1:23 l 조회 87
너네 사는 곳도 한국처럼 초상권 침해 인식 높음??3
06.27 20:50 l 조회 119
아니 도어맨 나만 부담스럽나..1
06.27 05:18 l 조회 68
유럽 유학생이라는 라벨이 날 가난하다고 착각하게 만듦8
06.27 00:47 l 조회 289
도쿄 오늘 지진 넘 무서워 5
06.26 22:39 l 조회 131
파리가 엄청 덥나봐..5
06.26 13:22 l 조회 152
필테 하는 미국익 있어?3
06.26 09:16 l 조회 110
아 성인된 뒤에 해외에서 친구 만들기 어렴다7
06.26 04:33 l 조회 212
해외익들은 그냥 하고 싶은대로 하고 살아17
06.26 01:11 l 조회 327
한국에서 몇년동안 일하다 오면 커리어 꼬여?7
06.25 15:22 l 조회 150
미국익인데 한국 가서 1년 일하고 살다오는거 어때? 7
06.25 02:49 l 조회 471
와 날씨 어떡하지4
06.24 21:07 l 조회 113


12345678910다음
해외거주
일상
이슈
연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