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16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3
이 글은 1년 전 (2025/5/02) 게시물이에요
특히 경찰 소방쪽이 시비 많이 털리잖아 업무중 커피마신다 이런거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점심시간에 유니폼입고 뒷산 산책하고있는거 걸리면 신고당하나
대표 사진
익인1
산책은 순찰하는거랑 구분 안되지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소방관인데 점심시간에 커피사면 뭐라하는 사람 ㄹㅇ 많더라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차라리 유니폼을 벗고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장 차라리 옷을 갈아입고 가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2:00 - 1:00는 업무시간도 아니라 그 시간 안이면 뒷산 걷는 정도야 문제 없을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현장 소방관(외근)은 점심저녁시간 모두 근무시간이라(출동이 언제걸릴지 모르니까,수당도 다 줌)근무지 이탈하면 안되는거 맞아! 그래서 뒷산산책은 안되고 소방서 부지 빙글빙글 돌고 있어 다들 ㅋㅋㅋ
행정보는 소방관(내근)은 점심시간은 근무시간 포함안되니까 뒷산 산책 가능하구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신고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런거 신고하는 사람 진짜 할말잃....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점심시간인데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점심시간=자유시간 아니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검토 한번했는데 마킹병옴2
06.25 18:49 l 조회 15
갤럭시 s25 s26 8
06.25 18:49 l 조회 21
백수익들 공백기 얼마나 됨?4
06.25 18:48 l 조회 49
아빠가 그럴사람이 아닌데4
06.25 18:48 l 조회 48
저메추 해주라1
06.25 18:48 l 조회 11
나보다 더 길치 있으면 인정해줄게2
06.25 18:48 l 조회 22
면접 왜 불렸지ㅋㅋㅋㅋ
06.25 18:47 l 조회 39
공시생 동생 이번에 총합 450점이라는데 합격 가능하나?2
06.25 18:47 l 조회 96
어렸을때 나쁜기억은 아빠한테서 더 많은데 엄마 짜증내는거보면 너무 듣기싫음
06.25 18:47 l 조회 10
점심때 한명은 짜장면 한명은 초밥먹었대35
06.25 18:47 l 조회 949
남부터미널역이나 터미널 안이 꽃집 있나..?1
06.25 18:47 l 조회 8
혈육이 집에서 자꾸 전담피는데4
06.25 18:47 l 조회 16
인생 선배님들….저 좀 도와주세요 흑흑🥹🥹ㅜㅜㅜ1
06.25 18:46 l 조회 21
연인이랑 헤어지고나서 전 연인을 못잊어서 자살하는 경우가 있어?7
06.25 18:46 l 조회 34
혹시 공무원인데 연차 좀 있는 익 있어? 나 고민이 있어서10
06.25 18:46 l 조회 34
66에서 52까지 뺐는데1
06.25 18:46 l 조회 39
빈혈인데 철분제 먹으니까 하루에 7시간만 자도 개운함6
06.25 18:45 l 조회 26
7월말 도쿄 비행기값 어때? 2
06.25 18:45 l 조회 18
신라면 로제 먹어본 사람1
06.25 18:45 l 조회 14
공장알바 갈말
06.25 18:44 l 조회 24


처음이전10110210310410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