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184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
이 글은 1년 전 (2025/5/02) 게시물이에요

진짜 개 빡쳐!!!!!! 여기서 욕 못하는게 한이다 

마무리 멀티 이닝 먹이고 진다고?ㅋㅋㅋㅋ

제발 나가라 제발제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우리 오늘 이기면 승투 누구여?4
21:18 l 조회 71
지민이 ㅇㄱㅈㅉㅇㅇ..?4
21:16 l 조회 110
우리 이런 점수차에 던질 투수가 없구나 3
21:14 l 조회 136
점수 많이 낼 때 이범호 표정 웃김ㅋㅋㅋ1
21:10 l 조회 114
도영이한테 바라는 점 (바라는 거 많아서 미안해)4
21:08 l 조회 171
아까 준수 규정타석 수로 혼란스러워한 무지 있었는데4
21:08 l 조회 107
승븜 무안타라고?? 5
21:03 l 조회 149
오늘 갸 야구 중계 안해줘?2
20:58 l 조회 171
민이 득타율 3할이라길래 보고왔는데 7
20:56 l 조회 138
ㅋㅋㅋㅋㅋㅋㅋ4
20:56 l 조회 142
우리 불펜 진짜 좋다 누구 나올까 하면서 보는데7
20:54 l 조회 198 l 추천 1
심판분이랑 토크토크2
20:52 l 조회 163
. 4
20:51 l 조회 201 l 추천 1
올해 준수가 잘해줘서 좋다
20:49 l 조회 36
솔직히 홈런 많이 못 때려도 카스같은 용타 개좋음3
20:48 l 조회 183 l 추천 1
선넨 살아나기를 비는 글 25
20:46 l 조회 482
한준수 포수 골머시기 시대는 온다14
20:46 l 조회 470
타코중에 카스트로가 타격 코칭 원탑인듯1
20:45 l 조회 111 l 추천 1
진짜 그거 맞나봐 각성의 날... (웅성웅성)2
20:44 l 조회 125
또 하이라이트 안 나오겠네 상현이..
20:42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