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208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10대(~19)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
이 글은 1년 전 (2025/5/03) 게시물이에요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라자야 우리 오래오래보자🧡
20:54 l 조회 19
난 라자가 우리 팀 와줘서 너무 고맙다 ㅠㅠ
20:49 l 조회 20
주자 좀 깔고 홈런 치면 안 될까... 7
20:43 l 조회 131
라자 맨날 홈런 치고 뭐라하는걸깤ㅋㅋㅋㅋㅋ
20:43 l 조회 28
라자 진짜 대단하다
20:42 l 조회 14
라자 홈런!!!!!!! 동점이다 보리들아🧡🧡🧡🧡🧡🧡 2
20:41 l 조회 38
지고 있을때도 필승조 쓰는게 너무 아깝다 5
20:40 l 조회 47
아니 진짜 못칠 것 같으면 볼넷으로라도 나가던가 아님 공이라도 많이 뽑아라
20:37 l 조회 21
걍 필승조 쓰지마 2
20:36 l 조회 49
사이클 떨어진것도 아님 3
20:34 l 조회 77
6월 초만해도 빠따들이 어떻게 매번 5점 이상 내주냐 얘기 독방에서도 나왔었는데 1
20:32 l 조회 51
꼴랑 한두점으로 이기려는 감독이랑
20:30 l 조회 36
출루나 타율의 문제가 아니라 득타율이 최악임 5
20:27 l 조회 89
매번 1-2점차로 져서 4
20:27 l 조회 46
류 주2회 등판이라 내려간거 아는데 3
20:26 l 조회 72
저번 주에 1승 4패를 하고도 3
20:26 l 조회 56
류가 이렇게 잘던지고 있는데 1
20:26 l 조회 18
아 진짜 그지같다 ㅋㅋㅋㅋ1점 내서 뭘 어쩌겟다는거 3
20:25 l 조회 41
나 이제 투수들이 얼마나해줘야하냐
20:24 l 조회 15
아모르겟다 그냥 알아서 이겨라
20:2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한화
일상
이슈
연예
21:00